• 전체 214 |
  •  페이지 3/31
주식회사 퓨리언스

2023.06.07

133

대표자명 : 유범진 아이템명 : 반도체 CMP용 PVA brush 홈페이지 : -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퓨리언스는 SK하이닉스 사내벤처 4기로, 반도체용 PVA brush를 국산화하는 스타트업입니다. 퓨리언스는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needs를 바탕으로 pCMP용 PVA brush로부터 발생하는 주요 불량의 원인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파악하고, 빠른 Feedback 개선을 목표로 합니다. 현재는 제조 기술에 관한 지식재산권 4건을 확보하고 feasibility test를 마쳤으며, 시제품을 제작하여 분석하고 마케팅을 준비하는 단계에 있습니다. 퓨리언스의 브러쉬는 과거부터 고질적으로 발생해온 청정도 문제와 현재 5nm 이하 시스템반도체에서 심각하게 발생하고 있는 역 오염 문제를 개선하여 수율과 품질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2023년

워프마이트㈜

2023.06.07

94

대표자명 : 최승헌 아이템명 : No-Code 기술이 적용된 어플리케이션 개발 서비스 플랫폼 홈페이지 : www.warpmight.com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워프마이트는 모든 사람을 위한 쉽고 강력한 노코드 플랫폼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No-Code UX/UI Tool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어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One Process 로 디자인, 개발, 도메인, 서버까지 한 플랫폼에서 전부 제공하는 Application All-in-One 서비스입니다. Components 기반으로 포토샵 디자인하듯 쉽게 사용, 다양한 템플릿 UI를 제공해서 Web, Tablet, Mobile 환경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 확장이 가능합니다.

|

2023년

(주)어나더리얼

2023.06.07

136

대표자명 : 김현주 아이템명 : 3D 시뮬레이션 합성데이터 기반 산업안전 AI 영상분석 솔루션 홈페이지 : www.anotherreal.com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3D 시뮬레이션 환경을 통한 합성데이터 생성 기술로 산업현장 안전사고 예방 및 관리를 위한 AI 영상분석 솔루션을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AI 영상분석 솔루션 개발부터 도입까지 통합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3D 시뮬레이션 기반 합성데이터 생성을 통한 학습데이터 구축 (Another Data) - 3D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수집하기 어려운 학습데이터를 생성하고 가공하여 AI 영상분석 모델의 인식률과 기능 개발을 지원합니다. 현장 맞춤형 AI 영상분석 솔루션 제공 (Another Vision) - 산업 현장 환경에 맞추어 Server, Edge, AI CAM 형태로 AI 영상분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I 영상분석 데이터 시각화 모니터링 솔루션 (Another Eye) - 기존 관제 시스템과 연계하여 AI 영상분석 모델의 분석 결과 데이터를 시각화하고 실시간 현장을 관제할 수 있는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

2023년

주식회사 스타캣

2023.06.07

89

대표자명 : 마보현 아이템명 : 데이터 처리 파이프라인 자동화 인공지능 플랫폼과 이를 활용한 지능형 체외진단 서비스 홈페이지 : -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주식회사 스타캣은 인공지능 플랫폼의 일종인 data-centric MLOps 플랫폼인 StarAID를 개발하고 있는 인공지능 전문 스타트업으로, 2023년 2월 벤처기업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StarAID는 IoT 디바이스, 모바일 디바이스, DBMS 등 다양한 데이터 소스로 부터 데이터를 자동으로 수집해서 저장 후, 이를 자동으로 분석해서 사용자가 개발한 AI 모델에 사용 가능하도록 자동으로 전처리를 수행하여 모델을 자동으로 학습하는 플랫폼으로, 4건의 등록 특허를 비록해서 다수의 출원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개발 진행 중에 있습니다. 또한 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지능형 체외진단 서비스를 협력 업체와 공동으로 개발 중이며, 이는 사람/동물의 체액(소변, 혈액, 타액 등)을 이용하여 각종 질병을 병원의 중앙검사실이 아니라 가정이나 병원 현장에서 바로 검사가 가능한 체외진단 현장검사(POCT) 장치에 AI 진단 모델을 탑재하여 진단의 정확성을 높이고, 현장검사(POCT) 장비에서 측정한 진단 데이터를 학습 서버로 자동 전송하여 AI 진단 모델을 주기적으로 자동 재학습을 통해서 AI 진단 모델의 성능을 높임과 동시에 이를 현장검사(POCT) 장에 자동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는 서비스 입니다. 향후 이 서비스를 발전시켜 체외진단 현장검사(POCT) 뿐 아니라 스마트워치와 같은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통해 측정해서 수집한 혈압, 심박수, 심전도 등 개인건강기록(PHR)의 이상을 AI를 통해 분석해서 사용자가 미리 건강 이상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는 개인 건강 관리를 위한 "스마트 디지털 헬스케어" 서비스로 발전시킬 예정에 있습니다.

|

2023년

미술로 주식회사

2023.06.07

95

대표자명 : 조석진 아이템명 : 인공지능 기반 미술품 자동분류를 적용한 미술품 관리서비스<내그림APP> 홈페이지 : www.misullo.com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미술로㈜는 잠들어 있는 수많은 미술품을 깨워 미술품을 최적의 환경에서 보관 및 관리하는 동시에 일반인도 언제든 관람할 수 있는 국내 최대의 ‘개방형 수장고 전시관’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플랫폼 <내그림 APP>을 활용하여 인공지능 기반 미술품 판매 및 렌탈, 미술품 DB구축, 빅데이터, NFT, 메타버스 시장 등 다변화 미술시장을 대비한 미술품 통합 관리 및 거래 중개 플랫폼 기업입니다.

|

2023년

㈜디티나우

2023.06.07

98

대표자명 : 엄세영 아이템명 : 이기종 RPA 솔루션 전환 툴 홈페이지 : www.dtnow.co.kr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산업과 환경의 변화 가운데 소프트웨어 자동화 원천 기술을 기반으로 자동화를 넘어 초자동화 시대로의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디티나우만의 업무처리 자동화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와 함께 성장해 나아가겠습니다. □ RPA 업무자동화 재화 및 용역 공급 - 삼성SDS Brity Works 제품 공급 및 엔지니어 공급 지원 □ 자동화 컨설팅 및 교육 - 자동화 컨설팅 서비스 및 교육 지원 □ RPA 전환 도구 공급 - 이기종 RPA 솔루션간의 전환 개발 컨설팅 및 도구 제공 □ 초자동화 서비스 플랫폼 - AI 기반 의사 결정을 목표로하는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 (RPA), 지능형 비즈니스 관리 소프트웨어(iBPMS) 및 AI를 포함한 도구 조합 지원 플랫폼

|

2023년

필피커 주식회사

2023.06.07

128

대표자명 : 이주원 아이템명 : 식품원료 위탁소분 및 전자상거래 시스템 홈페이지 : -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필피커 주식회사는 식품원료 전문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개발 중인 스타트업 기업입니다. 식품 제조과정에서 남게되는 연간 100억원 이상의 잔여 식품원료를 위생적으로 소분하고 이를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통해 다시 거래될 수 있도록 하여 다양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잔여원료 폐기로 인한 식품산업의 낭비 요소를 최소화시키는 한편, 원료의 대규모 폐기로 인한 환경적 문제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당사가 가진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

202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