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214 |
  •  페이지 6/31
㈜젠젠에이아이

2022.07.13

477

대표자명 : 조호진 아이템명 : 온디바이스 엣지 인공지능 기반의 영상 화질개선 기술을 활용한 실시간 비디오 스트리밍 화질 개선 서비스 홈페이지 : www.gengen.ai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비디오 스트리밍 및 OTT 시장에서 활용할 수 있는 온디바이스(on device) 에지 AI (Edge AI) 기반의 이미지/비디오 화질 개선 기술을 연구개발 /공급하는 기업이며, 젠젠에이아이의 주력 사업은 생성 AI (Generative AI) 를 활용한 AI학습용 고화질 이미지/비디오 데이터셋 생성이다.

|

2022년

㈜엠지디세광

2022.07.13

429

대표자명 : 김동현 아이템명 : 농업용LED전구 홈페이지 : http://www.mgdsk.com/ 홍보영상 : https://youtu.be/mKFdjjywZa0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안녕하세요 엠지디세광의 식물LED전구 "태양벨"입니다 현재 농업환경(비닐하우스,작물재배사,온실,스마트팜 등)에 설치되어 사용하는 식물LED전구를 개발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은 자연광 백색 파장으로 범용성 높은 다양한 작물 적용가능하며, 특수캡 개발로 매우 강한 광량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동일 전력소비 제품 대비 집중각에서 3배 이상의 밝기 LUX) 또한 부자재인 전등선도 농업환경에 맞게 농장주가 설치 비용의 부담을 줄이고 안전하게 오래 사용할수 있게 설계되어 함께 보급중입니다.

|

2022년

안성난농원

2022.07.13

403

대표자명 : 최병구 아이템명 : 동서양란 고급신품종 조직배양 홈페이지 :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안성난농원은 조직배양법으로 고급반려식물 (C.walkeriana 및 풍란 두엽종) 우수 원종 및 신품종의 유묘 대량 생산 및 공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급원종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 차별화된 고급 선호종 난의 개발로 국내 시장 및 해외 시장을 개척하고자 합니다.

|

2022년

㈜씨피식스

2022.07.13

642

인기글

대표자명 : 박준일 아이템명 : 신사업분야 자율주행차 홈페이지 : https://cyberpaladin6.cafe24.com/ , WWW.CP6.CO.KR 홍보영상 : https://youtu.be/IrZ4hcndBwA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CP6는 데이터로 연결된 세상에서 기업과 개인 모두를 존중하고 보호하기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CP6의 ACAT은 ACAT (Automated-driving Car Accident-analysis Tool) 자율주행자동차에 탑재되는 DSSAD 의 기록 분석하는 것은 자동차 사고 조사에 꼭 필요한 부분 입니다. ACAT은 보험회사 등 DSSAD를 분석하여야 하는 회사가 보다 쉽고 빠르게 데이터를 분석 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 합니다.

|

2022년

씨플러스원㈜

2022.07.13

396

대표자명 : 최세진 아이템명 : 농업용 탄소 방열섬유 지중 가온 시트 홈페이지 : http://www.c-plusone.com/ 홍보영상 :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농업용 탄소방열섬유 지중가온시트'는 기존의 히팅 파이프나 전기열선의 단점을 고안하여 만든 제품으로 적은에너지를 사용하므로써, 기름보일러 대비90% 전기열선 대비 40%절감하며 농가의 부가가치를 증대합니다.

|

2022년

씨에듀블록 주식회사

2022.07.13

524

인기글

대표자명 : 박범조 아이템명 : 공개시장구조의 IA(Intellectual Asset)-NFT 거래 서비스 홍보영상 : https://youtu.be/rTW2RROYBko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씨에듀블록은 자사가 보유한 블록체인 및 집단지성 기반 동료(가치)평가 특허 기술들을 적용하여 공개시장구조의 지식자산(IA: Intellectual Asset) 거래 플랫폼과 시스템을 개발하고 특허·아이디어-NFT를 대상으로 비대면 거래 서비스를 세계 최초로 제공하며, 특허·아이디어 거래 및 비즈니스 생태계를 리드해 나갈 것입니다. · 특허·아이디어-NFT를 발행하여 소유권 명시, IA 거래시스템 개발, 집단지성 기반 동료평가 방법을 이용한 공개시장구조 조성, 효율적·비가역적 거래를 위한 스마트 계약, Fraudulent IP-NFT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NFT 권한 자동확인 기술의 개발 및 적용 등을 통해 IP 거래가 갖는 근본적 문제 해결로 이익을 창출하고, 혁신적 IA 투자 생태계 조성과 거래시장의 신뢰도 및 유동성 증진을 이루고자 합니다.

|

2022년

셀투팜㈜

2022.07.13

458

대표자명 : 김경자 아이템명 : 스마트바이옴 도시공장어업 해마 양식개발 및 제품개발 홍보영상 : https://youtu.be/0svBfLk8-G4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2020년 9월에 설립된 당사는 스마트바이옴 기술을 활용하여 도시 공장형 어업을 운영 하는 기업입니다. 해마를 도시나 가정에서 양식하며 기능성 식품을 개발하여 수출을 하 고 있습니다.

|

2022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