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214 |
  •  페이지 2/31
주식회사 라이노스

2023.06.07

174

대표자명 : 이상락 아이템명 : 자율주행 전동휠체어, 자율주행 로봇, 로봇 서비스 홈페이지 : www.rhinos.ai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전동화 모델에 다양한 센서와 통신 모듈을 연결하고 ROS(로봇 OS)와 인공지능 AI를 결합하여 자율주행 기능의 제품을 만들어 내는 로봇 서비스 업체 입니다. 2023년 분당 서울대병원에 국내 최초 자율주행 전동휠체어를 납품하여 운영중에 있으며, 시장 및 고객의 요구에 적합한 두번째 제품을 준비중에 있습니다. 자율주행 기술을 확장하여 전동휠체어 뿐만 아니라, 배송.운송 로봇 / 안내.홍보 로봇 / 관제 로봇(모바일 CCTV)등 다양한 분야의 로봇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특화된 기술을 통해 통합 자율주행 로봇 플랫폼을 구축하여 다양한, 다수의 로봇을 관제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

2023년

주식회사 동락포스

2023.06.07

99

대표자명 : 강병화 아이템명 : GaN 전력반도체 기반 전기이륜차용 1kW급 OBC(On Board Charger)충전장치 개발 및 사업화 홈페이지 : www.pospower.kr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주)동락포스는 고용량 밧데리 충전기 개발, 제조 기업으로써 전기이륜차용 Battery 충전기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Battery 충전기 사양은 1KW급 DC 48V/72V 겸용입니다. 기존 내연기관용 오토바이를 전면 전기 오토바이로 바꾸기로 2022년 환경부에서 발표하였고 Battery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2022년 12월 말 기술원에서 KS 규격화 하였습니다. 여기에 대응하기 위하여 Battery 교체형 충전스테이션이 필요할 것이므로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2023년

주식회사 넘버트랙

2023.06.07

92

대표자명 : 이우연, 문지성 아이템명 : AI 재무관리 솔루션 OKCEO 홈페이지 : http://www.okceo.co.kr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넘버트랙은 IT 기술로 중소기업의 정보 투명성에 기여하여 기업 생태계 전반의 성장을 만들고자 합니다. 소기업, 스타트업 대표님들은 재무관리서비스 OKCEO를 통해서 어렵게만 느껴졌던 재무정보를 쉽고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

2023년

주식회사 프롬서울

2023.06.07

92

대표자명 : 최현세 아이템명 : 메타버스 아바타 제작 플랫폼 EDEN 홈페이지 : -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메타버스 아바타 창작 플랫폼 ‘EDEN’을 제작 중인 프롬서울입니다. EDEN은 여러 메타버스 플랫폼과 연동되는 3D 아바타 창작툴(플랫폼)으로 누구나 자신의 고유한 아바타를 만들어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웹 기반 아바타 제작 플랫폼 'EDEN'을 통해 쉽고, 자유롭게 아바타를 제작하고 다양한 메타버스 플랫폼과 버추얼 유튜버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023년

사자가온다 주식회사

2023.06.07

118

대표자명 : 이민재 아이템명 : 선생님-학생 맞춤 진로상담 서비스, 퀘스트스쿨 홈페이지 : https://questschools.imweb.me/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사자가온다(주)는 교육 콘텐츠 R&D 역량과 1,800여 명의 진로교사 네트워크를 보유한 에듀테크기업입니다. 사자가온다는 교구몰 오픈 후 현재까지 누적 4억 매출을 기록했으며, 2022년 현재 전국 136개교에서 사자가온다의 진로 교육 콘텐츠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사자가온다가 개발한 진로 교육 콘텐츠는 총 15종이며, 특히 교재는 2022년 현재 전국의 중고생 20,000여 명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 중인 '퀘스트스쿨'은 한글 파일이 아닌, 상담 신청부터 내용 추적까지 한번에 가능한 진로 솔루션입니다. 각 학교의 진로 교사는 전교생의 수업은 물론 상담도 진행해야 하는데요. 학생별 상담 파일과 폴더를 일일이 구축하고 확인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상담 스케줄링을 우체통과 탁상달력에 의존하는 것이 아닌, 상호 확인 가능한 웹/앱 시스템을 활용하여 교사와 학생의 상담 문제를 해결하려고 합니다. 더불어 AI 신경망 시스템을 활용하여 학생의 지속적인 관심사 및 성취 내용을 파악하고, 각 학생에 적합한 진로 콘텐츠를 추천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

2023년

㈜메타클

2023.06.07

80

대표자명 : 오상규 아이템명 : 선박설계 메타버스 플랫폼 홈페이지 : www.meta-cle.co.kr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메타클은 산업용 메타버스 플랫폼 (Industrial Metaverse Platform) 전문업체로서 첫 번째 제품으로 선박설계 메타버스 플랫폼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의 메타클은 선박설계, 플랜트 설계, 빌딩설계 등 주로 EPC 산업군을 대상으로 기존 CAD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는 MAD (Metaverse Aided Design) 플랫폼을 개발하여 공급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Generative AI 및 Metaverse 기술들을 융합하여 자동설계 플랫폼뿐만 아니라 ECP 산업군 Biz Model 전체를 가상세계에서 관리할 수 있는 Generative AI 기반 Metaverse PLM 플랫폼까지를 Biz Model로 포함하고 있습니다.

|

2023년

주식회사 바이오리서치에이아이

2023.06.07

82

대표자명 : 이상윤 아이템명 : Receptor - ChatGPT 모델 기반 대화형 헬스케어 리서치 자동화 서비스 홈페이지 : -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모든 헬스케어 리서치를 말 한 마디로 가능하도록 하는 주식회사 바이오리서치에이아이입니다. 흩어져 있는 방대한 양의 헬스케어 보도자료, 임상시험 정보, 특허, 논문 등을 병렬처리 크롤링 기술을 통해 수집, 이를 Classification, NER 모델 등 AI 기술을 통해 DB 자동 구축 후 제공하는 서비스를 개발 중입니다. 헬스케어 DB의 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ChatGPT 모델을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대화(chat)방식으로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 수 있는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

202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