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의 비전은 "The start-up beyond start-ups"입니다.
"창업을 넘어서는 세상에 둘이 없는 유일한 창업"을 추구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 단장 염기훈 입니다.”


우선 저희 창업지원단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창업을 통해 새로운 경제발전 패러다임을 구축하고자하는 국가사업인 ‘창업선도대학’에 지정되어 지난 2014년 3월에 출범하였습니다.

저희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창업을 통해 새로운 가치와 고용을 창출하여 국가발전에 기여한다는 목표 아래, 창업지원 전담조직 등 우수한 창업 인프라를 갖추고 학생 및 일반인에게 창업교육을 통해 기업가 정신을 함양하는 한편, 창업자를 발굴하여 실제 초기 창업 사업화 전 과정을 지원/육성하여 성공적인 창업생태계를 구축하는데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성공적인 창업생태계 조성을 위해

첫째, 능동적이고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창업인재를 양성하고

둘째, 창업선도대학 뿐만 아니라 LINK+사업, 4차 산업혁명 선도대학, SW중심대학, 창업교육 거점대학 등을 수행하고 있는 저희 단국대학교의 창업시너지를 바탕으로 IT, BT, CT 등 첨단 산업 및 기술융합형 창업을 선도하고

셋째, 판교테크노밸리, 광교테크노밸리, 용인디지털밸리 등과 함께 지역밀착형 창업클러스터를 구축하고

넷째, 출범 초기부터 글로벌 센터를 별도로 운영하여 글로벌 시장 진출에 매진, 성공적인 글로벌 창업을 유도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저희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은 이러한 성과를 바탕으로 저희 홈페이지에 저희가 추진하고 있는 각종 사업내용을 모두 투명하게 공개하여 창업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는 한 편 여러 분들의 고견을 들어 창업지원단 사업에 반영하겠습니다. 특히 저희 홈페이지에는 그간 저희가 지원하고 육성한 학생 및 일반인 창업자들의 사업내용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고 모든 사업자들의 홈페이지와 연계되어 있어 그분들의 도약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저희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이 한국의 창업거점 허브가 될 수 있도록 많은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단국대학교 창업지원단 단장
염기훈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