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214 |
  •  페이지 1/31
주식회사 더미모

2023.06.13

163

대표자명 : 이아현 아이템명 : 꽃 정기구독 플랫폼 홈페이지 : www.flosette.com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더미모는 저비용으로 인테리어에 변화를 줄 수 있는 꽃 정기구독 플랫폼 입니다. 60조원까지 급성장한 인테리어 시장에서 소액으로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려는 니즈가 발생하면서 꽃 정기구독 서비스에 많은 이목이 끌려 플랫폼에 대한 기회가 창출되었습니다. 자사 서비스인 '플로셋'은 빅데이터 기반으로 AI가 소비자에게 취향에 맞는 꽃을 추천하고 판매자가 더 나은 상품을 만들 수 있도록 소비 트랜드를 분석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소비자가 상품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미리 확인하는 AR 기능으로 판매자의 구매전환율, 구매만족도 및 반품신청율을 향상시킵니다.

|

2023년

주식회사 플래닝고

2023.06.07

137

대표자명 : 신진욱 아이템명 : WebXR 기반 E-커머스 3D 인터페이스 솔루션 홈페이지 : http://www.planningo.io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온라인 쇼핑 과정에서 XR / AR 등의 3D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객에게 제품을 더욱 직관적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3D 인터페이스를 논코딩으로 손쉽게 도입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2023년

주식회사 허니엠앤비

2023.06.07

120

대표자명 : 김석원 아이템명 : 인공지능 기반 아동발달지원 교육 플랫폼 홈페이지 : http://honeymind.co.kr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허니엠앤비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인간의 마음과 뇌에 대한 과학적 탐구로 디지털 헬스케어를 추구하는 기업으로서, 인공지능 기반 아동발달지원 교육 프로그램 개발, 심리상담 플랫폼 개발 및 운영, 아동발달 및 심리상담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스타트업 입니다. 허니엠앤비는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하여, 아동발달지원을 위한 인터랙티브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아동의 발달수준에 적합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인지/정서/신체 영역이 균형있게 발달할 수 있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모바일 기반의 온라인 심리상담 플랫폼을 개발하였으며, 비대면 심리상담 상황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하여, 인공지능을 활용한 감정분석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기술은 심리상담 뿐 아니라, 다양한 영역에서도 활용할 수 있도록 더욱 고도화하여 개발하고 있습니다. 허니엠앤비는 아동 및 성인의 정신건강 향상을 위하여, 검증된 치료와 교육 방법을 다양한 ICT 기술을 통해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개발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

2023년

(주)플립션코리아

2023.06.07

120

대표자명 : 정훈진 아이템명 : 로컬/글로벌 브랜드들을 위한 가상 얼굴 합성 마케팅 솔루션 홈페이지 : www.fliption.com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로컬/글로벌 브랜드들을 위한 가상 얼굴 합성 마케팅 솔루션 1. (글로벌 마케팅) 세상에 존재하지 않는 가상 얼굴들을 국가별로 제작하고, AI를 활용하여 해당 가상 얼굴을 기존 마케팅 콘텐츠에 합성하는 방법으로 한개의 마케팅 콘텐츠로 여러 국가의 고객군들을 타켓팅할 수 있게 함. 2. (로컬 브랜딩) 브랜드 혹은 기업이 원하는 이미지의 가상 얼굴을 제작하여, 해당 브랜드의 버추얼 모델로 활용함으로써 브랜딩을 할 수 있음. 대표적인 예로, 아시아 11개국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브랜드 "푸드판다"와 A 국가에서 촬영한 콘텐츠에 B,C 국가의 사람처럼 생긴 가상 얼굴을 합성함으로써 One Source-Multi Use로 활용.

|

2023년

(주)팜어스바이오사이언스

2023.06.07

125

대표자명 : 양재성 아이템명 : 남성형 탈모 및 원형탈모 진행 억제에 효과적인 천연 삼푸 개발 홈페이지 : http://pharmusbio.com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팜어스바이오사이언스는 약물의 우수한 약효를 유지하면서 독성을 제거할 수 있는 소프트 약물설계 플랫폼과 다중 활성 펩타이드 약물설계 플랫폼을 보유한 차세대 혁신 제약 기업으로써 신약 전문성을 이용한 코스메슈티컬 사업 다각화에 힘쓰고 있습니다. 현재 기업에서 개발 중인 탈모 삼푸 및 토닉 화장품은 기존 제품과 달리 미약한 피부투과율을 높여 흡수율을 개선시켰으며, 혈행개선, 모낭 성장 및 보호 기능 소재가 함유된 천연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

2023년

주식회사 원투나인푸드

2023.06.07

189

대표자명 : 주재홍 아이템명 : 식스밀 도시락 홈페이지 : www.6meal.co.kr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식스밀 도시락은 요리하기 귀찮고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최고의 간편식인 동시에 양질의 영양과 포만감, 그리고 맛까지 신경쓴 균형 잡힌 식단이 가능한 건강한 도시락입니다. 특수 수비드 공법과 스팀기법을 활용하여 신선함은 물론 육즙과 풍미를 극대화 했습니다. 연어는 조리할때 올리브유로 구운 후 기름을 제거해서 고소함을 극대화 했으며 당일 손질하는 신선한 야채와 식스밀 특제 소스는 몸에 좋은 원료로만 사용합니다. 총 14가지의 제품군을 취급하여 고객의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으며 닭가슴살, 연어, 부채살이 한번에 들어간 프리미엄 제품 또한 판매하고 있습니다. 식스밀 도시락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현미와 식감이 좋은 백미를 7:3 비율로 사용하였으며 탄단지의 밸런스가 좋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운동과 자기관리에 관심도가 높은 25세 ~ 35세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킬수 있습니다.

|

2023년

주식회사 람다

2023.06.07

125

대표자명 : 이상훈 아이템명 : OVERTAG (광학 특징점 인식기술을 이용한 스마트라벨 정품인증 시스템) 홈페이지 : www.overtag.net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주식회사 람다는 광학 특징점 인식기술을 이용한 스마트라벨 정품인증 시스템을 개발하고 사업화를 시작한 스타트업이며, 제품명은 오버태그(OVERTAG)입니다. 오버태그는 투명한 필름내에 반사입자를 랜덤하게 분포시켜 제조한 라벨을 바코드나 QR코드위에 부착한 형태로 스마트라벨을 만들고, 이러한 스마트라벨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하여 정품여부를 판단하는 시스템 입니다. Science에 실린 "PUF(Physical Unclonable Function)"기술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사례이며, 무작위성을 기반으로 제작된 스마트라벨에 내포된 반사입자들의 밝기, 크기, 위상차등을 영상처리를 이용하여 특징점을 뽑아내고, 이런 특징점을 이용해서 위변조 여부를 판단하기 때문에 복제 난이도가 매우 높으며, 정품인증 시스템으로서의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버태그는 위조품 이슈가 있는 일반 제조업분야의 제품(화장품, 신발, 의류, 전자제품 등) 뿐만 아니라, 위조품으로 인한 탈세를 야기할 수 있는 술, 담배 등에도 적용이 가능하며, NFT와의 연계로 디지털 인증분야의 보완책으로서 훌륭한 솔루션입니다.

|

202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