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214 |
  •  페이지 7/31
주식회사 세이브더라이프

2022.07.13

384

대표자명 : 이재범 아이템명 : 암 예방·관리를 위한 blood-on-a-chip 기술이 적용된 NK세포 활성도검사 키트 홈페이지 : http://www.savethelife.net/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2019년 11월 "생명을 구하다."라는 의미로 세이브더라이프 설립 120세 건강 수명을 연장하는 빅데이터 AI기반의 바이오융합 헬스케어 회사로써 세계 최초 줄기세포 활용 탈모 해결 방법과 NK세포 활성도 검사 키트 개발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2022년

주식회사 삼텔랩스

2022.07.13

413

대표자명 : 김두수 아이템명 : 서비스 로봇(서빙로봇, 배달로봇, 안내로봇, 경비로봇, 탑승형로봇 등) 홈페이지 :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2020년 설립되어 실내∙외 자율주행 로봇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신체적으로 이동이 제약이 있는 환자나 관람객들에게 self-이동서비스를 제공하여 궁극적으로 사회적/신체적 약자를 보호하는 공익적 요소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앞으로 식당, 호텔, 병원, 공공기관(미술관, 박물관) 등 필요로 하는 많은 곳에서 만나뵙고자 합니다.

|

2022년

비쿱 주식회사

2022.07.13

474

대표자명 : 윤석대 아이템명 : 라이뷰 홍보영상 : https://youtu.be/gu8gGmmGa0I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소상공인 영세 자영업 사장님들에게 실제 고객과 매장을 실시간 연결하여 평생 고객을 만들수 있는 영업 기술을 플랫폼 안에서 제시하고 고객에게는 투명하고 합리적인 요금을 제공하여 고객과 뷰티샵을 연결해주는 뷰티 마케팅 폴렛폼 기업입니다

|

2022년

모나일렉트릭 주식회사

2022.07.13

422

대표자명 : 장익황 아이템명 : 인공지능 기반 배터리 성능평가 장비 홈페이지 : www.monaelec.com 홍보영상 : https://youtu.be/1dhND-9lpRQ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모나일렉트릭은 인공지능(AI) 기반 배터리 품질검사 및 용량 예측 기술 개발 스타트업입니다. 모나일렉트릭은 인공지능 기술을 적용하여 전기차 화재를 방지하기 위한 시스템을 개발하고자 현재 양산 배터리의 빅데이터를 수집하여 분석하고 있습니다. 모나일렉트릭은 충방전기, 임피던스 분석 기능을 보유한 하드웨어에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솔루션을 탑재할 예정입니다. 기술 수준은 Nature에 실린 “Data-driven prediction of battery cycle life before capacity degradation”에서 설명한 연구 결과는 물론이고 배터리의 불량 예측까지 확장되었습니다. 모나일렉트릭의 시스템은 배터리 셀 제조사의 출고검사나 배터리 모듈/팩 제조사의 입고검사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기차는 물론이고 전기추진 선박용 품질검사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2022년

주식회사 라드비즈

2022.07.13

584

인기글

대표자명 : 박병준 아이템명 : X-ray / CT Imaing / Inspection Software 홈페이지 : www.radviz.co.kr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주식회사 라드비즈는 X-Ray 및 CT 이미징 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입니다. 의료영상에서와 마찬가지로 반도체나 배터리등의 산업용 부품 내부의 불량을 검출하기 위해서 X-Ray / CT 를 활용합니다. 특히 산업용 CT 에서는 생산 현장에서의 생산량을 처리할 수 있을 정도의 처리량을 보유해야 하는 것이 핵심이지만, 기존의 소프트웨어로는 이같은 처리량을 달성하기 어렵습니다. 저희의 소프트웨어는 최적화된 알고리즘 및 모든 영상 / 비전 알고리즘의 GPU 구현을 통해 기존보다 수십~수백배에 달하는 처리량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현재 저희의 소프트웨어는 SMT, 배터리, 반도체 등과 같은 다양산 산업 분야에서 X-ray 를 이용한 2D / 3D 영상 처리 및 재구성 / 검사 소프트웨어로서 활용되고 있으며, 초고속 CT 재구성 기술과 다양한 왜곡 보정 기술을 통한 품질 향상을 통해 X-ray / CT Imaging Software 전문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

2022년

(주) 벽촌

2021.08.11

426

대표자명 : 정민철 아이템명 : 변호사들의 놀이터 '로이랜드'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변호사간의 Q/A와 이를 바탕으로 한 공동수임/컨설팅과 변호사에 특화된 채용, 부처별 질의회신 검색엔진 등으로 변호사 업무 전반에 대한 플랫폼 제공

|

2021년

(주) 데일리차이

2021.08.11

389

대표자명 : 김경환 아이템명 : 멀티필터샤워기(정수필터&비타민샤워캡슐 호환) 홈페이지 : www.dailycha-e.com, www.marketcha-e.com 홍보영상 : https://youtu.be/cG-Pwlm-QVU 창업지원기업 및 제품소개 : 데일리차이는 2019년 11월 설립된 필터샤워기제품 제조 및 온라인 판매를 위한 스타트업입니다. 지구의 물부족 및 수질오염등으로 어려워하는 인류에게 개인화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최고의 퍼포먼스를 가진 제품을 개발공급하고 온라인 구독모델로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구독 모델을 제공하여 제조기반의 온라인비즈니스 모델을 만들겠습니다. 데일리차이의 제품은 업계최초로 독일의 IF DESIGN AWARD 2021 디장인상을 수상하며 세게시장에서 인정받고 있습니다. 대한민국브랜드로 세계시장서 인정받도록 하겠습니다.

|

2021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