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214 |
  •  페이지 26/31
아이덴티파이(주)

2020.07.13

320

대표자명: 김의중 아이템명: ai,_car, ai_factory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ai,_car는 매일 우리의 생명을 책임지는 자동차의 건강상태를 점검하는 인공지능 센서입니다. 사용자는 신용카드 크기의 iot 센서를 간단히 차량 안에 부착하기만 하면 됩니다. ai_car에 탑재된 인공지는 알고리즘은 미리 학습된 신호를 기준으로 이상 여부를 확인하고 또한 운전자가 운향하면서 발생된 신호를 추가적으로 분석하요 더욱 정확하게 자동차 건강상태를 점검합니다. ai_factory는 고성능, 고신뢰성을 가지는 iot센서를 이용하여 생산성에 영향을 주는 인자를 측정하고 이를 딥러닝이라는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생산성에 영향을 주는 인자를 측정하고 이를 딥러닝이라는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생산성에 영향을 주는 이상신호 패턴을 분석합니다. 이상신호를 사전에 예측하여 담당자에게 알려주어 얘상하지 못한 시스템 다운타임을 방지합니다.

|

2016년

hoya place

2020.07.13

307

대표자명: 김재연 아이템명: 판다노트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본 제품은 패션 도매 업체가 매장 및 사무실, 창고에서 사용 할 수 있도록 만든 클라우드기반 모바일 POS이며, 소매 업체의 온라인주문까지 연동되도록 하였다. 기존의 POS가 갖는 오프라인적 한계를 벗어나 온라인까지 업무영역 및 제품홍보를 확대할 수 있다. 도매시장에서 실시간으로 등록되는 수백만가지의 상품중에서 바이어가 원하는 상품을 빠른 시간내 캐치해서 온라인 구매 및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구매가 이루어지도록 하는 O2O가능도 가지고 있다.

|

2016년

버즈번

2020.07.13

325

대표자명: 김지영 아이템명: 준보석/골드/실버주얼리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버즈번은 마법을 걸어 훌리게 하다/매혹시키다 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유행따라 찰나에 지나는 생명력 없는 장식품이 아닌 마법사의 돌처럼 특별하고 가치있는 동시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주얼리를 만들기 위해 버즈번이 탄생되었다. 파인주얼리를 다루는 검세한 세공력과 기술력에 현대적인 감각을 입혀 ‘손에 넣을 수 있는 특별함’을 모토로 20-40대 여성을 주 타깃층으로 겨냥한 제품들을 출시한다.

|

2016년

디케이투어

2020.07.13

314

대표자명: 문미영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convention+tour특화 서비스 : MICE(Meeting, incentivetrip, convention, exhibition)산업중 convention에 tour를 가미한 여생솔루션 서비스 특수지역 여행 서비스, 인센티브 단체, 일반 여행 서비스

|

2016년

프리빌리지

2020.07.13

349

대표자명: 유현서 아이템명: 동물복지자유방목유정란 홈페이지: http://www.rfoodfarm.com/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동물복지 자유방목유정란은 흙과 풀이 있는 방목지에 닭이 자유롭게 뛰어놀며 안수가 교미를 해서 낳은 계란입니다. 닭의 본능적인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쾌적한 사육환경을 만들어 방목지에서 풀을 뜯고 흙으로 목욕하며 건강하게 자라도록 하는 동물복지를 실천합니다. 옥수수와 대두박으로 이루어진 사료와, EM등 천연미생물 발효제와 마늘성분이 있는 천연면역증강제만을 사용해 무항생제, 무착색제, 무동물성지방, 무산란촉진제를 실현한 안전한 먹거리입니다.

|

2016년

차차베리

2020.07.13

331

대표자명: 이루리 아이템명: 차차베리 홈페이지 : http://chachaberry.co.kr/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차차베리는 비타민 나무를 연구합니다. 비타민나무 음료 브랜드 ‘차차베리’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자연을 담았습니다. 내몽고의 초원에서 나는 비타민나무의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건강한 프리미엄 착즙주스입니다. 비타민 나무는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기적의 열매 또는 슈퍼푸드라고 부르며, 일본에서는 장수과일이라고 부르고, 러시아에서는 제2의 인삼이라고 부르고, 인도에서는 신의 과일, 중국에서는 비타민의 왕이라 칭합니다. 산자나무의 열매는 고대 티베트 의학, 중국의 전통 약초학, 그리고 인도의 아유르베다 의학에서도 언급하고 있는 약으로 쓰인 역사가 깊은 열매입니다.

|

2016년

On Tide

2020.07.13

307

대표자명: 이필종 아이템명:One Planner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현대인의 생활 방식을 바꾸고 있는 스마트폰을 활용해 쉽고 효율적으로 시간을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새어나가는 시간을 찾을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일차적으로 Task Manager와 캘린더가 통합된 새로운 형태의 스마트폰 시간 관리 서비스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것에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Task Manager가 실행력이 낮고 캘린더는 전체 업무 Flow를 보여주지 못한다는 한계를 극복해 목적 지향적이며 실행력 높은 시간관리 서비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간 일정 등 공유기능, 개인 정보에 기반한 추천 서비스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

2016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