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214 |
  •  페이지 25/31
(주)디자인서

2020.07.13

361

대표자명: 이재성 아이템명: AR 길찾기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길을 찾기 위해 ARGO를 실행 한다면, 사용자에게 세가지 중요한 선물을 줄 수 있다. 첫째는 단순히 ARGO를 실행하고 목적지까지 이용했다면, 포인트가 적립된다. 둘째는 걸어가는 동안 반경 100m 이내의 관심 점포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셋째는 광고중인 점포에서 물건을 구매하거나 단순히 방문만 하여도 추가 포인트가 지급된다. ARGO는 사용자들의 동선을 컨트롤하여 인기 지역을 조정할 수도 있고, 침체된 지역상권을 부활시키거나 오프라인 광고의 패러다임을 바꿀 수 있습니다.

|

2017년

(주)해맑은친구들

2020.07.13

360

대표자명: 조효원 아이템명: 파머스마켓을 활용한 유통 O2O 플랫폼 “바투스(Vartus)”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 로컬푸드의 수단인 ‘파머스마켓’(오프라인)을 활용하여, 온라인 서비스로 확장하는 O2O 플랫폼 -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생산자, 소비자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농산물 유통 플랫폼

|

2017년

디케이투어

2020.07.13

319

대표자명: 문미영 아이템명: Convention + Tour 개념의 대학 전담 특화 전문여행사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CONVENTION+TOUR 특화 서비스 : MICE(Meeting,Incentives, Convention,Exhibition) 산업 중 Convention에 Tour를 가미한 여행솔루션 서비스. 특수지역 여행 서비스 : 일반적인 여행사에서 취급하기 어려운 지역을 여행상품으로 개발. 인센티브 단체 : 가족/친지 등 일정 인원이상인 경우 여행 상담을 통해 여행지 선정, 예산 등을 종합적으로 상담하여 서비스 일반 여행 서비스 : 항공권/호텔 예약, 비자 발급, 패키지조인 등

|

2017년

프리빌리지

2020.07.13

358

대표자명: 유현서 아이템명: 선진화된 자연친화적인 양계시스템 개발안정화와 생산된 최고급유정란을 유통 단계최소화로 고객에게 공급하는 골든체인시스템확충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달걀은 단백질 비타민 등 거의 모든 아미노산을 포함하고 있어 오랫동안 영양식으로 이용되었습니다. 과거에는 생식하여 강장제로 이용하였는데 주로 서양에서는 칵테일의 재료로 이용하였고 쌍화탕에 넣어 보신 재료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흰자는 대부분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고 약간의 철분과 칼슘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나머지 철분, 칼슘, 세포막을 위한 콜레스테롤 등 영양소 대부분은 노른자 쪽에 치우쳐 있습니다. 프리빌리지에서 생산되는 계란은 완전영양식품이라는 이름에 걸맞는 건강한 계란입니다. 축산물인증 중 가장 까다로운 자유방목인증, 동물복지인증, 무항생제인증을 획득했고 각종발효영양제와 방목생산방식으로 최고품질의 계란만을 생산하고 유통합니다. 無살충제, 無항생제, 無착색제, 無동물성지방, 無산란촉진제로 5無를 실현하고 산란이후 48시간이라는 계란유통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신선함까지 잡았습니다. 프리빌리지 유정란은 가장쉽게, 건강하게,신선하게, 안전하게 입니다.

|

2017년

엘코퍼레이션㈜

2020.07.13

327

대표자명: 임준환 아이템명: 3D프린터 출력물 도색 장치(Smooth Painting Space) 개발 홈페이지: http://lcorporation.co.kr/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3D 프린터가 널리 여러 분야에서 사용됨으로 출력물의 후처리에 대한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3D프린터 출력물의 후처리 모든 공정을 실내에서 작업하기 위한 기존 창업아이템의 보완으로 도색과정에서 발생되는 화학냄새를 줄이는 장치를 개발하여 3D프린터 출력물 후처리를 하는 개인 또는 정부기관(창업지원센터), 지자체, 대학(3D프린팅 센터) 및 기업 등에 목업용 3D프린터 출력물, 교육에 사용되는 3D프린팅 서비스에 사용가능하게 하고자 한다. (본 카달로그 제품 제작중으로 이미지는 컨셉 도면 입니다.)

|

2017년

바투

2020.07.13

339

대표자명: 차문식 아이템명: Smart CEA(Controlled Environmental Agriculture) Farm 시스템 구축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4차 산업 혁명은 많은 기술의 혁신과 사회의 발전을 불러 옵니다. 본 사의 Smart CEA Farm은 4차산업 혁명을 농업에 적용한 시스템입니다. 기술적으로 발전이 더뎠던 농업분야에 Smart CEA Farm은 새로운 대안을 제시해주고 있습니다. 햇빛 대신 LED 조명으로 식물생장에 필요한 적색광과 청색광을, 토양대신 각 품종별 최적의 영양성분을 배합한 양액으로 채소를 재배합니다. 또한, 자동온도조절 시스템으로 계절의 영향없이 재배가 가능합니다. 사용자는 웹/모바일을 통해 본사에서 제공하는 솔루션 또는 사용자 개인 커스터마이징 식물 생장 프로그램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Smart CEA Farm으로 가정에서, 회사에서, 까페에서 싱그러운 채소들과 만나보세요.

|

2017년

(주)헬로팩토리

2020.07.13

340

대표자명: 김경민 아이템명: 헬로벨 (서비스 매장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홈페이지: http://hellofactory.co.kr/kr/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헬로벨은 레스토랑이나 호텔과 같은 서비스 매장내에서 고객이 쉽게 서비스를 요청하거나 주문을 하고 이러한 메시지를 해당 직원들에게 빠르게 전달하며 처리상황을 공유 할 수 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기반의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

2016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