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214 |
  •  페이지 22/31
(주)에이아이브릿지

2020.07.17

410

대표자명: 최형 아이템명: 머신러닝 기법을 적용한 PSC교량 덕트 내 공동 탐사기술 개발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기존 탐사방법인 탄성파탐사와 전파탐사를 적절히 조합해 사용하면서, 측정되는 Raw data의 새로운 처리와 인공지능을 적용하는 판정시스템을 집중 개발하여, 전문가의 고난이도 분석 없이, 교량 내부의 치명적인 결함을 현장에서 정확히 확인하여 보수보강으로 안전확보

|

2018년

(주)에이피케이어플킹

2020.07.14

384

대표자명: 김다남 아이템명: 스포츠 빅데이터를 활용한 스포츠 포털 운영 홈페이지: http://ddagoyo.com/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스포츠 빅데이터를 활용으로 데이터마이닝 기술을 이용하여 승리라는 종속변수에 어떤 독립변수들이 중요한지를 분석하여 승리팀을 예측하는 스포츠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 재가공을 통한 스포츠 승리팀 예측 프로그램입니다.

|

2017년

(주)미래기술연구소

2020.07.14

386

대표자명: 김대현 아이템명: 광 간섭무늬 홀로그램이 포함된 디지털 인쇄 시스템용 홀로그래픽 핫 스탬핑 포일 기술 개발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컴퓨터 제너레이티드 홀로그램(CGH) 간섭무늬 패턴과 3D 효과를 가지는 홀로그램 패턴 개발을 포함한 홀로 그래픽 핫 스탬핑 포일 개발 핫 스탬핑 포일이란 일종의 전사지로 열과 압력으로 종이나 옷감에 반짝이는 무늬를 전사(Dry Printing)할 수 있는 제품을 말한다.

|

2017년

(주)하우스미디어

2020.07.14

436

대표자명: 김성민 아이템명: 인테리어 콘텐츠를 기반으로한 커뮤니티 커머스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인테리어 커뮤니티 모바일앱 ‘하우스’는 ‘집안을 꾸미는 것’에 초점을 맞추기 보다는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공간으로 변하는 과정에서의 즐거움, 그 공간 안에서 살아가는 일상의 행복을 전하는 서비스가 되고자 합니다. 사용자 참여형 콘텐츠와 커머스 플랫폼을 서비스중이고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거나 필요한 제품을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30대 주부층이 많이 모여있어서 싱글/원룸 인테리어보다는 2~4인가구의 인테리어 콘텐츠가 주로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서비스 타겟층이 예비신혼부부와 아이가 있는 부부들로 이분들이 신혼집을 꾸미거나 아이방을 만들기 위해서 도움이 되는 콘텐츠들을 쌓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

2017년

(주)콘크릿

2020.07.13

353

대표자명: 김희선 아이템명: 플랫폼 기반 크라우드 테스팅 서비스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SW테스팅 오픈플랫폼 사이트 콘크릿은 소프트웨어를 만든 기업이 테스터와 사용자를 만나는 공간으로 소프트웨어를 테스트해줄 테스트 전문가들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피드백을 줄 준비가 되어 있는 많은 사용자들이 가입되어 있다. 기업들은 언제든 이곳에서 자신들의 소프트웨어를 설명하고 테스트에 참여할 전문 테스터나 일반사용자들을 모집하는 공고를 낼 수 있고, 테스트 전문가들과 사용자들은 모집 공고를 보고 테스트에 지원하면 된다. 테스트와 피드백에 대한 대가는 기업들이 결정한다. 모바일 앱이나 IoT 제품 등 다양한 환경에 의한 테스트나 실제 제품을 사용할 다수의 사용자들에 의한 사용 피드백이 필요할 때, 콘크릿을 방문하면 된다. 콘크릿 서비스에 참여한 테스터와 사용자들은 원하는 기간, 시간, 장소에서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고, 테스팅 경력을 쌓거나 짭짤한 보수를 챙길 수 있었다. 짬나는 시간에 알바를 원했던 주부들, 여가시간에 투잡을 노리는 전문 테스터, 새로운 직업을 꿈꾸는 경력단절자/경력전환자들에게 그 동안 인기가 많은 서비스였다. 오픈플랫폼을 통한 콘크릿의 서비스로 더 많은 사람들과 일거리가 이곳으로 몰려들게 될 것이다

|

2017년

(주)나도사장님

2020.07.13

360

대표자명: 류민수 아이템명: 창업 포털사이트 나도사장님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나도사장님은 대한민국 창업의 선순환 구조를 추구하는 유일무이한 창업포털 입니다. 기존에는 브랜드나 부동산 등 개별적인 정보가 산재하고 있는 한계가 있었지만, 나도사장님은 창업 아이템 선정에서부터 어디에서 어떻게 창업해야 하는지 등 창업에 필요한 정보를 1차 검증하여 제공함으로써 성공 창업을 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고 있습니다. 나도사장님에서는 1일점주 체험 및 맞춤견적 서비스를 통해 예비창업자의 컨디션에 맞는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등록 브랜드 및 업체의 나도사장님 검증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고객이 좀더 검증된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2017년

(주)라이스클레이

2020.07.13

390

대표자명: 민제원 아이템명: 우리쌀요리놀이 컨텐츠 및 시제품 개발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1. 라이스클레이 : 우리쌀로 만든 먹어도 안전한 신개념 오감만족 푸드클레이 2. 그대로 쌀가루 : 20분만 찌면 케이크가 되는 초간편 쌀가루 3. 쌀을 활용한 여러 가지 교육콘텐츠 개발 국내외 최초로 쌀과 클레이를 결합한 라이스클레이로 우리농민들에겐 쌀의 다양한 변화를 통한 쌀소비 촉진을~ 아이들에게는 안전한 놀거리 & 먹거리를~ 새로운 한류를 이어갈 쌀로 만든 또 하나의 대한민국 대표문화로 거듭나기를 바라며 행복을 담은 라이스클레이를 소개합니다.

|

2017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