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214 |
  •  페이지 24/31
(주)하프스

2020.07.13

397

대표자명: 장재용 아이템명: HALFZ (하프스)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HALFZ는 전세계 1,000여개 대형 이커머스에서 세일 중인 패션제품을 모두 찾아주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입니다. 현재 미국 등 영어권 국가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HALFZ를 통해 약 27,000여개 패션 브랜드의 세일 제품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HALFZ는 단순히 세일 제품을 찾아주는 것을 넘어 최저가를 찾아 주는 다양한 솔루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한 경우, 추가적으로 할인 가능한 쿠폰, 프로모션 코드, 기프트 카드, 캐시백 사이트 등을 보유한 외부 사이트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고 실시간으로 매칭하여 제공합니다. 현재 전세계 주요 이커머스들을 통합하고, 다양한 추가 세일 정보를 안내하는 서비스는 HALFZ가 유일합니다. 글로벌 패션 소비자들이 쇼핑을 위해 반드시 거쳐가게 되는 GATEWAY 서비스로 성장할 HALFZ에 주목해 주십시오.

|

2017년

(주)오아시스

2020.07.13

356

대표자명: 하경호 아이템명: 고성능 핸드펌프 개발 (지하수 이용시설)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종래의 수동식 작두펌프를 대폭 개량하여 1) 마중물이 필요 없고, 2) 지하수 수심에 관계없이(50미터 이상), 3) 동파걱정 없고, 4) 유지관리가 거의 필요 없는 “고성능 핸드펌프”를 지하수 관정(우물공)에 설치하여 별도의 동력장치 없이 가벼운 손동작으로 수심이 깊은 지하수를 퍼 올릴 수 있는 설비임

|

2017년

(주)이디코어

2020.07.13

407

대표자명: 한대수 아이템명: 인공지능 MES 공정진행 (WIP TRacking) 예측 시스템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변동될 수 있는 “설비 또는 시스템”의 상태를 가지고 미래의 결함을 예측하는 인공지능 기반의 소프트웨어! 공정 단순화, 생산성 향상을 통한 원가 절감과 품질사고 예방효과가 있고 모든 공장의 생산설비, 환경안전, 건설, 전기 및 facility 설비와 무인 자동화 시스템 (MES) 등 사고 위험이 있는 분야에 적용이 가능합니다.

|

2017년

(주)한울씨앤비

2020.07.13

365

대표자명: 김윤옥 아이템명: IoT 기술을 활용한 도로 유지관리 시스템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도로포장면에 빈번히 발생하는 포트홀 및 미끄럼방지포장의 마찰력저하와 같은 불량한 노면의 상태를 검지하는 IOT 기반의 독립형 센서 및 수집된 정보를 알고리즘 분석을 통해 노면의 상태를 파악하고 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클라우드 시스템을 개발하여 사전에 불량노면의 유지?보수와 운전자에게 도로 상태를 실시간으로 전달함으로써 안전운행에 도움을 주는 시스템입니다.

|

2017년

데이터브릭㈜

2020.07.13

321

대표자명: 김태정 아이템명: Logic Tree 기반의 제조 빅데이터 수집 및 분석 핵심기술개발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DV-UP” 은 제조 생산 정형, 비정형 빅데이터를 Edge 서버를 이용하여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 데이터를 정제하여 분석 마트에 저장한다. 마트 데이터를 각종 그래프를 이용하여 특화된 시각적 모델링을 통해 개발 속도, 유지보수 용이성 및 솔루션 재활용이 용이하며, 사람으로부터 나오는 비정형 데이터, 시스템에서 나오는 정형 데이터, 그리고 사물에서 나오는 시계열데이터를 손쉽게 저장, 검색, 연관 및 분석 가능하다.

|

2017년

스페이스마인드

2020.07.13

380

대표자명: 문현준 아이템명: 빅데이터와 AI를 융합한 쾌적환경 통합 Smart Thermostat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Space.Edge: 인공지능(AI) 실내환경 스마트 컨트롤러Space.Edge는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실내 에어컨, 조명, 환기, 가습/제습기 등을 자동으로 제어하여 항상 가장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합니다. Space.Edge는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실내 기기들을 운전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에너지 절감 운전을 통하여 냉방 및 난방 비용을 크게 절약해줍니다. Space.Edge는 에어컨/조명 기기의 종류나 브랜드에 상관없이 리모컨으로 조작하는 제품이라 면 스마트 기기로 바꿔줍니다. 이제 Space.Edge 와 함께 쾌적하고 건강한 실내환경을 만들어 보세요.

|

2017년

나인에이엠

2020.07.13

324

대표자명: 신효준 아이템명: 크라우드티켓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크라우드티켓”은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홍보와 동시에 공연 제작비용을 사전에 마련하고 티켓 판매까지 이어서 할 수 있는 공연 전문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입니다. 지금까지 공연이 제작되어왔던 방식이 공연 기획과 제작이 모두 끝난 뒤에야 관객을 모으는 것이었다면, “크라우드티켓”에서는 기획 단계에서 먼저 관객을 모으고 후원을 받기 때문에 적자의 위험부담 없이 누구나 자신이 원하는 공연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관객은 자신이 보고싶은 공연에 후원함으로써 공연 제작에 참여하는 가치를 얻을 수 있고, 정상가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티켓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

2017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