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214 |
  •  페이지 14/31
나노컴퍼니

2020.08.19

478

대표자명: 장지혁 아이템명: 고롱고롱 고양이: 수집형 고양이 모바일게임 홈페이지: www.nanocompany.co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나노컴퍼니는 게임 소프트웨어 및 게미피케이션을 적용한 모바일 앱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반려인을 위한 소셜앱과 반려동물 쇼핑앱을 개발하였고, '고롱고롱 고양이'라는 고양이 육성 모바일 게임의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고롱고롱 고양이는 고양이를 육성하고 교배하며 사용자들간 소통하는 게임 입니다. 실제 유전자가 적용된 1만 여종 이상의 고양이를 수집할 수 있고, 나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캐주얼 게임입니다.

|

2020년

농업회사법인주노서바이오텍㈜

2020.08.19

416

대표자명:김성일 아이템명: 천연 유자에센셜오일 홈페이지: www.junosbiotec.com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농업회사법인 주노서바이오텍㈜ 는 거제도에서 생산되는 특산물인 100% 천연 유자 에센셜오일을 제조하는 전문회사입니다. 거제도는 연평균 기온 14~15℃로 쾌적하고 특유의 리아스식 해안과 적절한 해풍이 잘 어울어진 동해와 남해가 만나는 곳에서 묵묵히 유구한 세월을 버텨온 아름다운 섬입니다. 이 거제도의 좋은 생육환경에서 생산되는 유자는 향이 신선하고 풍부합니다. 당사는 빼어난 거제도 농특산물인 천연 유자의 향을 자연 그대로 정성껏 담아내어 널리 국내외 고객분들께 제공하고자 설립한 농업회사법인이기도 합니다. 천연 에센셜오일 제품개발에 있어서, 거제도 특산물인 천연 유자의 독특한 향기를 친환경 공정으로 대량 추출하는 공정을 개발하여 100% 천연유자에센셜오일을 제품화하였고, 더나아가 거제도 특산 치자꽃 및 한라봉을 100% 천연 에센셜오일 제품화를 위하여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당사는 거제도에서 생산되는 특산물을 이용하여 거제도의 향기와 맛을 고객분들께 정성껏 드리는 거제도 특산물 전문회사가 되기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0년

주식회사 이콘

2020.08.19

481

대표자명: 손생 아이템명: PLA 생분해성 플라스틱 제품 홈페이지: http://www.ecorn.kr/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1. 생분해 플라스틱 원료(PLA, PBAT) 2. 100% 생분해 빨대(주름 빨대 포함) 3. 식기구:칼, 포크 숟가락, 도시락 용기 및 뚜껑 4. 카페 일회용품: 생분해 플라스틱 아이스컵, 돔리드, 플랫리드, PLA 코팅 종이컵 5. 봉투: 일회용 롤백, 다회용 비닐백, 쇼핑백, 비닐랩 6. 농업: 생분해성 멀칭비닐 (저희 회사의 모든 제품은 PLA를 주 원료로 하며, 자연에서 매립시 100% 생분해됩니다.)

|

2020년

㈜넥스트파워

2020.08.19

472

대표자명: 강건일 아이템명: 계통연계형 인버터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넥스트파워는 신재생에너지 관련 전력변환장치 개발 전문기업입니다. 당사는 다수의 태양광용 인버터 및 ESS용 PCS의 개발과 소용량에서 대용량까지 다양한 전력 변환장치 개발 전문 기업으로 다양한 신재생에너지 관련 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전문 기업으로 자리 잡아가고 있습니다.

|

2020년

㈜ 코어세이프티

2020.07.17

425

대표자명: 양동균 아이템명: 오보배제 기술을 적용한 사물인터넷 불꽃감지기 홈페이지: http://www.coresafety.co.kr/main/main.html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코어세이프티는 화재감지기중 장거리 탐지 능력이 가장 우수하고 신뢰성 높은 불꽃감지기를 연구 개발하는 전문 기업 입니다. 불꽃감지기는 최대 50미터 거리에서의 5초 이내로 화재를 감지 하는 고성능 제품으로 사물인터넷과 접목하여 화재여부를 실시간 모바일 앱으로 확인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당사의 특허받은 오동작 방지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제품의 신뢰성을 확보하였으며 보다 빠르며 정확, 신속하게 화재정보 제공을 약속드립니다.

|

2019년

㈜크레아큐브(CREACUBE Co.,Ltd)

2020.07.17

399

대표자명: 이정호 아이템명: 구구단큐브 : 기초수학학습용 스마트 IoT교구(Times-table cube : Smart IoT device for learning basic math) 홈페이지: https://www.creacube.co.kr/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 기업소개 : 2017년 11월 법인 설립 이후 주력제품인 구구단큐브(영어명 Times-table cube)와 전용APP을 개발 완료하였으며, 한국의 WADIZ 및 미국의 '인디고고' 크라우드펀딩을 11월 중 론칭 준비중입니다. >> 제품소개 1. 구체물을 통한 수학적 개념과 이해의 발달 : 구구단큐브를 만지고, 누르고, 찾으며 구구단큐빅들을 모아나가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은 스스로 수학적 사고력과 이해의 발달, 공간지각능력들을 키울 수 있어요. 2. ‘상’이라는 행복감! 한 단계씩 더 ‘도전’해 얻는 성취감! : 과학적인 어플리케이션 기능들로 아이에게 다양한 긍정적 정서를 유발하여, 인지적 기능을 극대화하고 자기주도적인 효율적 학습을 하게 합니다. 3. 다양한 감각자극으로 효과적인 수학공부 : 아이의 양손에 꼭 잡히는 구구단큐브는 구구단과 사칙연산 학습을 시각, 청각, 촉각(손과 팔운동 사이)의 협조 작용과 병행하게 되어 좌뇌의 활성화에 훨씬 효과적입니다. 4. 소중한 우리 아이의 성장균형 : 아이의 인지, 정서, 신체적의 발달은 창의력 뿐 아니라 다양한 수학적 능력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균형이 딱 잡혀 있는 큐브처럼

|

2019년

주식회사 리드넘버

2020.07.17

451

대표자명: 김승언 / 이석민 아이템명: 생활밀접업종 사업자를 위한 세무신고와 사업보고서 제공 APP서비스 홈페이지: http://www.readnumber.com/web2/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ㅇ Data Scraping과 RPA System을 접목하여 노동집약적인 서비스를 기술집약적 서비스로 전환하여 좀 더 저렴하고, 고품질의 세무/경영보고 서비스을 제공하는 핀테크 스타드업입니다. - 서비스는 기존 세무시장 가격의 딱! 절반 - 생활밀접업종(소상공인)을 위한 매출관리/세금 신고서비스 제공 - 스타드업 / 소기업을 위한 매출관리/인사/세무회계 서비스 제공

|

201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