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214 |
  •  페이지 18/31
프로틴파워

2020.07.17

414

대표자명: 권선영 아이템명: Super Collagen Chip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이번에개발한 콜라겐스낵은 미국에서 직수입한 콜라겐원료를 8차까지 재가공하여(사)한국기능식품연구원에의뢰한시험.검사에서단백질함량(단백질96.06%)의 놀라운 결과가 나와 특허출원 하였으며 이를 바탕으로 콜라겐제품을 스낵화하여 화학물질이 전혀 들어가지않는 순수한 단백질 과자로 만든 올가닉 제품이다

|

2019년

(주)아임파트너스지

2020.07.17

489

대표자명: 구일호 아이템명: 제조 스타트업 판로개척을 위한 국내·외 온·오프라인 스타트업 전문 유통 비즈니스 플랫폼 ‘이러케요(IROCARE)’ 홈페이지: https://www.irocare.co.kr/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주)아임파트너스지는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전문유통비즈니스플랫폼 기업입니다. 모두에게 '이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스타트업을 전문적으로 '케어'하고자 이러케요(IROCARE, www.irocare.co.kr) 플랫폼을 오픈하여 성황리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국내 온라인/오프라인 유통망뿐만 아니라 전세계 유통망을 확보한 것이 당사의 차별성입니다. 온라인은 자체 커머스(IROCARE)를 비롯하여, 오픈마켓, 5대 쇼핑몰, 협력커머스 연계, 인플루언서 연계 SNS커머스, 유투브 방송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은 전국망보유 대형 유통협력사 및 글로벌 관세사 집단 등과 연계되어 있어, 상품별 최적의 유통채널을 제공합니다. 혁신적인 제품을 보유한 스타트업들의 '성공 창업' 스토리를 '함께' 쓰고 싶습니다!

|

2019년

㈜벡터시스

2020.07.17

465

대표자명: 강태훈 아이템명: 가상현실/증강현실 기반의 물리보안 및 자동제어 SW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벡터시스는 가상현실과 증강현실을 포함하는 확장현실(Extended Reality) 기술을 추구합니다. 실제 CCTV 영상을 가상공간에 합성하고, 영상인식 기술을 이용하여 침입자를 추적함으로써 입체적이고 지능적인 감시시스템을 운용할 수 있는 XR Surveillance SW와 건물의 조명, 냉난방, 환기 등의 모니터링 및 제어에 실시간 3D HMI를 이용하여 입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XR BAS SW를 개발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

2019년

㈜블랙와이더

2020.07.17

431

대표자명: 강재룡 아이템명: 전방위 촬영 가능하고 Alexa 채용한 음성인식 블랙박스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자동차의 필수품 블랙박스에 랜즈 3개를 사용하여 촬영이 안되는 사각지대를 최소화여 측면 사고 발생시에도 사고 영상 확보가 가능합니다. 또한 음성인식 AI 알렉사를 적용하여 차안에서 LTE를 통하여 집안의 전자제품을 컨트롤 할 수 있습니다. 운전중 AI 블랙박스를 통한 게임으로 졸음을 방지할 수 있고 사고시 음성으로 구조 요청이 가능합니다. AI 블랙박스로 운전자의 편의성을 증가시켜 운전이 재미있고 안락해지도록 하겠습니다.

|

2019년

오프리케어(주)

2020.07.17

367

대표자명: 공정인 아이템명: 천연유래성분 시간대별 치약 / 친환경소재 기능성 칫솔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오프리케어의 치약, 칫솔은 예방 치의학 전문 의료진이 연구하고 만들었습니다. 오프리케어 치약은 특별히 엄선된 천연유래성분을 사용하여 충치와 잇몸질환을 예방하고 치태제거를 도와주는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도록 만든 건강한 치약입니다. 오프리케어 칫솔은 이중미세모로 긴 미세모는 치아 사이 깊숙한 곳까지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짧은 미세모는 치아표면의 치태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오프리케어의 치약, 칫솔로 건강하고 빛나는 삶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

2018년

(주)캔버스컴퍼니

2020.07.17

360

대표자명: 김상륜 아이템명: 커스텀 귀금속 제품 제작서비스 홈페이지: https://canvasrings.com/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캔버스는 개인이 자신의 색깔을 표현하기 위한 가장 손쉬운 공간을 제공합니다. 고객들은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자신의 취향이 담긴 주얼리를 바로바로 고화질의 이미지로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360도 VR 기능을 통해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제품을 꺼내어 돌려보는 것과 같은 효과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3D 프린팅 기술을 통해 주문제작방식이 늘 갖고 잇던 한계점을 해결함으로써 각기 다른 취향이 담긴 제품들을 빠르고, 낮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재 캔버스에서는 최대 다섯 가지의 소재와 열 가지의 스톤을 커스터마이제이션 옵션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

2018년

(주)올커넥트

2020.07.17

371

대표자명: 김선미 아이템명: 사물인터넷 및 얼굴인식 기술을 활용한 복지보조금 관리 솔루션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생체인식(얼굴or 정맥) 기술을 활용한 복지보조금 관리 솔루션은 IoT와 접목하여 운영자의 PC와 연계가 가능하도록 웹 서버로 구성 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운영자 PC에서 출석부 및 관련 보고서를 쉽고 간단하게 출력할 수 있고, 실시간 데이터 저장이 가능합니다.

|

2018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