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214 |
  •  페이지 17/31
포비스 주식회사

2020.07.17

383

대표자명: 박종열 아이템명: 포비스 프레임워크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포비스 프레임워크는 시장 최초 닷넷(.NET)기술 기반의 시스템 통합 환경을 위한 프레임워크입니다. 포비스 프레임워크를 통해 윈도우 데스크톱 UI에서 실행되는 시스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이렇게 개발된 프로그램은 다양한 시스템에 접근하여 작업을 공유하게 됩니다. 포비스 프레임워크는 윈도우 UI, 웹, 모바일 등 모든 이기종 간에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 성능, 생산성, 확장성, 개발 편의성 모두를 만족할 수 있는 통합 시스템을 구축할수 있도록 합니다. 통합된 시스템을 통해, 시스템 간의 정보는 더 쉽게 교환되고, 개발 생산성의 향상과 더불어 빠른 데이터 처리가 가능하며 개별 시스템을 한 곳에 관리할 수 있게 되어, 장기적으로 시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게 됩니다.

|

2019년

디와이오아이

2020.07.17

363

대표자명: 류은정 아이템명: 휴대용부스터겸 미아방지가방 외 유아동가방류 홈페이지: http://dyoi.co.kr/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제 딸이 좋아하는 것, 더 나아가 아기와 엄마들이 좋아하고 필요로 하는 것, 아기를 위한 안전하고 좋은 제품을 엄마인 제가 직접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에 용기를 내어 도전하게 됐어요.” 유아가방계의 명품이라는 장르를 처음으로 열며 ‘됴이’라는 애칭으로 불리우는 DYO I는 대표가 직접 육아맘으로서의 경험을 토대로 디자인한 제품들을 판매합니다. 심리학을 전공한 류 대표는 엄마와 아이들을 깊이 이해하고 공감하는 마음, 확고한 프리미엄 육아철학을 담아 제품을 디자인할만큼 소신이 확고합니다. 대표 제품인 휴대용부스터겸 미아방지가방(됴이백)으로, 엄마들은 기존의 무거운 휴대용 부스터를 가지고 다니며 사용할 필요없이 됴이백만 하나만 가지고 나가면 평상시에는 미아방지가방으로 사용하다가 가방에 포함된 끈을 이용해 어떤 형태의 어른의자에도 안전하게 아기의자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YOI는 4가지 라인의 됴이백 외에 키높이 방석, 초등학생 책가방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브랜드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

2019년

주식회사 앤유

2020.07.17

371

대표자명: 김정환 아이템명: PC Online MMORPG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당신의 일상에 두근거림을, 당신의 게임에 설렘을, 앤유는 당신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만들어 갈 것 입니다. 앤유는 꺼져가는 PC MMORPG의 불씨를 다시 살리고자 설립된 패기넘치는 게임회사로, 우리가 만든 게임으로 전세계 유저와 소통할 것을 꿈꾸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공하고 있습니다. 회사 설립과 함께 착수된 PC MMORPG '프로젝트 N1'을 개발 중에 있으며, 살아있는 세계와 능동적인 AI PNC, 유저들이 만들어가는 컨텐츠, 깊이 있는 액션과 전투 등 차별화된 특징을 가진 앤유만의 게임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

2019년

주식회사 이복지

2020.07.17

375

대표자명: 김원록 아이템명: e복지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공동구매 방식으로 할인 제휴하여, 고객사가 복지를 위탁하면 “복지 원스톱 솔루션”을 통해 최소한의 자원으로 양질의 복지환경을 조성하고 적은 예산으로 큰 혜택을 누리는 최적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입니다.

|

2019년

Famnfarm Inc.

2020.07.17

362

대표자명: 김선우 아이템명: 블록체인 기반 온/오프라인 암호화페 간편 결제시스템 개발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휴대폰 결제 앱을 이용한 간편결제 서비스 제공 대중적이며 결제단계 간소화를 위한 QR코드결제방식 제공 사업자 편의증진을 위한 전자메뉴판 서비스 제공 키오스크 결제의 어려움과 대기시간 문제점 해결 테이블 오더 서비스 제공

|

2019년

마이쿠키디어

2020.07.17

400

대표자명: 김남현 아이템명: 고해상도 LCD 3D프린터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마이쿠키디어는 LCD DLP 프린터의 대중화를 위해 2014년 11월 부터 프린터 개발을 진행해 왔습니다. 자사 3D프린터는 국내 기술로 제작되었으며 액체 기반의 고해상도LCD(FULLHD,2K,4K)와 여러개의 405나노미터의 UV LED광원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를 이용하여 LCD화면에 물체의 단면이미지를 출력하여 한층씩 경화시켜 쌓아올리는 Bottom-UP 구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면단위 출력 방식으로 SLA방식보다는 3~5배 빠르고, 빔프로젝트를 활용한 DLP방식보다는 유지보수가 쉽고 운영비가 저렴합니다.

|

2019년

㈜리엠

2020.07.17

485

대표자명: 김기원 아이템명: 발성재활 밸브의 국산화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주)리엠은 2018년 창립하여 중환자 영역의 의료용 소모품을 전문 제조하고 있으며, 환자에게 보다 나은 의료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국내 유일의 “미국 호흡기 치료 전문가(Respiratory Therapist) 자격“을 보유한 대표자의 이력으로 선진국의 의료기술을 보다 빠르게 한국 시장에 론칭 시킬 수 있는 기업입니다. 이번 제품 'neat voice' 는 기관절개 환자의 발성재활을 돕는 의료기기로써, 수입에 의존한 고가의 치료 비용을 감소시키기 위해 국내생산을 통한 품질, 가격 경쟁력을 높여 고품질, 보급형으로 공급합니다.

|

201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