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84 |
  •  페이지 4/12
GAJAH

2020.08.26

442

대표자명: 고수열 아이템명: 그린 테스터 홈페이지: www.greentester.co.kr 창업동아리 및 제품소개: 여러분의 서비스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인가요?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가치를 제대로 전달하고 있나요? 그린테스터는 IT 서비스(/)를 테스트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추가로 사용자 테스트, 시장 검증, 초기 고객 확보, 마케팅까지 모두 얻어가세요.

|

2020년

TSE

2020.08.26

410

대표자명: 이원준 아이템명: open API를 통한 환경정보 플랫폼 창업동아리 및 제품소개: open API를 활용한 환경정보 플랫폼은 기존 기상청이 제공하는 open API의 한계를 극복하고 알고리즘을 적용한 머신러닝 기술로 시간대별 예측된 환경정보를 제공하는 기술이다. open API를 활용한 환경정보 플랫폼기존에 공공기관에서 제공하는 환경 데이터, 특히 미세먼지와 관련하여 실시간으로 정보를 받아 보고 신뢰성을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내버스 애플리케이션 혹은 카카오택시를 비롯한 대중교통 애플리케이션으로 해당 지역의 실시간 환경 정보를 확인하여 사용자는 현 지역의 기후에 대비할 수 있다. 고정식 측정 장치가 아닌 이동식 측정장치로, 기존에 측정할 수 없었던 광범위한 지역의 데이 터를 수집하여 빅데이터 기반의 딥러닝 기술로 보다 정확한 정보 제공이 가능하다. 미세먼지 뿐만이 아닌 산성비의 주범인 SOx, NOx 가 측정 가능하며, 자외선지수, 포름알데히드 등 대기와 관련하여 작은 장치로 최대한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

2020년

한국딥러닝(주)

2020.08.26

393

대표자명: 김지현 아이템명: 신분증을 인식하여 미성년자의 출입을 막는 인공지능 무인출입 시스템 홈페이지: www.koreadeep.com 창업동아리 및 제품소개: 한국 딥러닝()잠시만요는 신분증을 인식을 통해 성인 여부를 확인하여 미성년자의 청소년 유해업소 출입을 막는 무인 출입 시스템입니다. 자사 고유 기술인 딥러닝기반 OCR엔진을 사용하여 한글영문 인식률 99.9%의 정확도로 신분증 판별이 가능하고, 모바일 운전면허증, 개정 주민등록증도 완벽히 대비할 수 있습니다. 점주용 모바일 앱을 토해 손님입장 알림, 통계관리 등 맞춤형 현장기능으로 점주의 매장 관리가 편해집니다.

|

2020년

온클래식

2020.07.10

400

대표자명: 김민령 아이템명: 온클래식 홈페이지: http://onclassic.io/ 창업동아리 및 제품소개: 온클래식은 사용자 행동 로그 데이터를 머신러닝 기반의 AI 알고리즘으로 분석, 클래식 음원의 하이라이트 타임을 DB화하여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사용자 사용(App.) 행동 로그 분석 데이터를 이용한 하이라이트 자동 추출 AI 모듈 - 상황에 따른 무드별 클래식을 제공할 있는 클래식 음원 분류(플레이리스트) 자동화 기술 - Voice-UI 기반 AI Speaker(스마트스피커) 및 스마트폰 맞춤형 GUI 개발

|

2019년

에이플레이스

2020.07.10

418

대표자명: 신민규 아이템명: 아티스트백 홈페이지: http://aplace.kr/ 창업동아리 및 제품소개: 에이플레이스는 초고령사회에 진입하고 있는 우리 사회 안에서 노인일자리문제를 해결하고자 비즈니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봉제능력이 있는 시니어에게 지속적인 일거리를 전달하여 이를 이루고자 합니다. 에이플레이스는 'Designed by Artist, Made by Senior.'로 활동합니다. 신진아티스트의 작품을 통해 가방을 제작하는 것입니다. 아티스트백은 예술작품을 프린트한 에코백이며 그리고 컬렉션백은 예술작품을 담은 가죽 토트백입니다.

|

2019년

OZO

2020.07.10

515

인기글

대표자명: 설윤호 아이템명: 시각 장애인용 웨어러블 네비게이션 및 실내 서비스 로봇 홈페이지: http://www.ozorobota.com/ 창업동아리 및 제품소개: “Make your life comfortable” OZO는 로봇 기술을 발판 삼아 인간의 편의를 넓히고 있습니다. 특히 로봇 기술에 대한 선입견을 넘어 인간의 능력을 확대하고자 합니다. 우선 장애인분들의 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시각 장애인용 ‘OZO Patch (다차원 촉각 웨어러블 장치)’를 개발하여, 혼자서 길을 찾지 못하는 시각장애인분들을 위한 네비게이션 제품을 제작하였습니다. 추가로 현대인의 실내생활을 간편히 하는 자율주행 서비스 로봇 또한 개발하고 있습니다. 로봇, ‘robota’의 어원은 노동이라는 의미입니다. OZO는 고객들의 일상에 더 넓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제품 출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OZO는 창업진흥원 2019 Israel 청년 기업가 프로그램 및 조선일보 중국 Shezhen 탐방단으로 선정되었으며, 2019 스타트업 아이디어 해커톤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현재는 OZO Patch를 통해 경기문화창조허브에서 시제품 제작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

2019년

플레이타임

2020.07.10

381

대표자명: 심지연 아이템명: ‘로이와 친구들’ 카드 미션 보드게임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playtimegames 창업동아리 및 제품소개: 주어진 미션을 가장 먼저 푸는 사람이 승리하는 게임입니다. 귀여운 캐릭터와 별자리를 연결시켜 학습효과가 우수하며, 어린아이들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주머니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도 간편하고 5분 정도면 익히고 플레이 할 수 있어서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2018년 창업동아리 제품으로 생산하였고, 우리은행, 하나은행에 판촉물로 납품한 실적도 있습니다.

|

2019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