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크레아큐브(CREACUBE Co.,Ltd)
분류 2019년
작성자 경영학부 전예지
날짜 2020.07.17
조회수 395
썸네일 /thumbnail.69162.jpg
파일명
imageload (26).jpg

대표자명: 이정호

아이템명: 구구단큐브 : 기초수학학습용 스마트 IoT교구(Times-table cube : Smart IoT device for learning basic math)

홈페이지https://www.creacube.co.kr/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 기업소개 : 2017년 11월 법인 설립 이후 주력제품인 구구단큐브(영어명 Times-table cube)와 전용APP을 개발 완료하였으며, 한국의 WADIZ 및 미국의 '인디고고' 크라우드펀딩을 11월 중 론칭 준비중입니다.


>> 제품소개 1. 구체물을 통한 수학적 개념과 이해의 발달 : 구구단큐브를 만지고, 누르고, 찾으며 구구단큐빅들을 모아나가는 과정을 통해 아이들은 스스로 수학적 사고력과 이해의 발달, 공간지각능력들을 키울 수 있어요.
2. ‘상’이라는 행복감! 한 단계씩 더 ‘도전’해 얻는 성취감! : 과학적인 어플리케이션 기능들로 아이에게 다양한 긍정적 정서를 유발하여, 인지적 기능을 극대화하고 자기주도적인 효율적 학습을 하게 합니다.
3. 다양한 감각자극으로 효과적인 수학공부 : 아이의 양손에 꼭 잡히는 구구단큐브는 구구단과 사칙연산 학습을 시각, 청각, 촉각(손과 팔운동 사이)의 협조 작용과 병행하게 되어 좌뇌의 활성화에 훨씬 효과적입니다.
4. 소중한 우리 아이의 성장균형 : 아이의 인지, 정서, 신체적의 발달은 창의력 뿐 아니라 다양한 수학적 능력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균형이 딱 잡혀 있는 큐브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