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자명: 차영훈
아이템명: 베트남 통합광고플랫폼 Vietsum
홈페이지: www.thinkingwolf.co.kr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1.광고플랫폼으로써의 역할
-Mobile reward 광고 플랫폼 : CPI, CPA 형태의 액션형 광고
-Non-Reward 광고 플랫폼 : CPM, CPC 형태의 배너광고
-SNS 파워페이지 : 팔로워 총 100만명의 영향력 있는 페이지 보유
: 베트남을 타겟한 국내 기업, 베트남 게임사
2.종합 커머스(식품, 뷰티, 가구 등)의 역할
-리워드 된 포인트로 한국 기업의 제품을 구매
-리워드 + 간편결제로 한국 기업의 제품을 구매
3.타겟
-베트남에 진출하고자 하는 한국기업
: 현재 약 7,000개 이상의 기업이 베트남 진출
-베트남에 진출하고자 하는 글로벌 기업
: 중국과 일본의 공격적인 베트남 투자
-베트남 현지 소비자(약 1억명)
: 코로나 사태이후 온라인 쇼핑에 니즈가 더 강해졌으며, 간편결제 시장 또한
급속도로 성장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