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60 |
  •  페이지 3/9
(주)어디

2020.07.20

558

인기글

대표자명: 최 기 환 아이템명: 노이즈캔슬링 방음 유리 시스템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실내의 쾌적한 환경 조성을 위하여 외부에서 발생하는 소음을 저감하는 방음 유리 시스템을 설계하고 구축합니다. 노이즈 캔슬링 프로그램이 내장된 유닛을 제작하고 유리 프레임에 매립하여 능동적으로 소음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합니다.

라운드 그라운드

2020.07.20

598

인기글

대표자명: 배 수 현 아이템명: 놀이로 읽는 플레이북 시리즈 홈페이지: www.roundground.co.kr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라운드 그라운드는 새싹, 흙, 물방울, 해, 나무, 사람 등 세상의 요소들이 함께 모여 커다란 세계가 만들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우리는 제품에 스토리를 불어 넣어 소중한 순간에 함께할 수 있는 따듯한 마음과 즐거운 경험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2018 영국 주니어 디자인 어워드 그림책 부분 – BRONZE 수상 2017 대한민국 디자인 전람회 브랜드 디자인 부분 –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

㈜코어세이프티

2020.07.20

549

인기글

대표자명: 양 동 균 아이템명: 사물인터넷 홈페이지: www.coresafety.co.kr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적외선 센서기술을 활용, 화재감지기 중 가장 신뢰성 높은 산업용 불꽃감지기를 개발 제조하고 있으며 불꽃감지기 기술 및 네트워크, 인공지능을 활용한 차세대 화재감지기 엘리고를 통해 화재로부터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가장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씨앤에스플러스(주)

2020.07.10

598

인기글

대표자명: 심재억 아이템명: R&D분야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홈페이지: http://www.cnsplus.co.kr/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저희 씨앤에스플러스는 R&D 분야에 특화된 비즈니스 솔루션, IT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신제품 기반의 가치 혁신을 통해 제품은 물론 마케팅, 생산, 품질, 구매, 물류, 서비스에 이르는 귀사만의 차별화된 글로벌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솔루션은 귀사의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상품기획단계부터 양산단계까지 지원하여 제품경쟁력과 원가경쟁력, 납기경쟁력, 품질경쟁력을 확보해드립니다. 원가경쟁력(Cost)은 혁신적인 재료비와 제조생산성 향상, 최적화된 총원가 실현은 물론 투자비 최적화를 실현하는 ROI관점이며, 납기경쟁력(Time)은 신제품개발기간은 물론 물류와 유통의 최적화를, 품질경쟁력(Quality) 은 강건설계 기반의 신뢰성 및 공정능력 확보는 물론 소비자 지향의 감성품질을 높여줍니다. IT솔루션은 귀사가 활용하고 있는 ERP나 SCM, CRM, MES 등과 같은 기간시스템(Legacy System)과 연동되는 능동형 제품수명주기관리(PLM)시스템을 제공합니다. PLM은 더 이상 R&D부서만의 전유물이 아니며, 더욱이 CAD나 BOM, 의미 없는 개발산출물을 만들어 담아두는 그릇이 아니라 신제품 기획에서 단종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의 가치사슬(Value Chain)의 핵심 기능이며 활동이고 프로세스입니다. 저희 씨앤에스플러스는 삼성전자 개발팀 등 연구개발부서에서 직접 신제품을 개발하고 능동형 차세대PLM을 구축 활용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갖도록 성공한 경험을 가진 특급 컨설턴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성공을 해 본 사람만이 또 다른 성공을 만들어냅니다. 지금 바로 귀사의 미래경쟁우위를 확보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벡터시스

2020.07.10

556

인기글

대표자명: 강태훈 아이템명: VR/AR 물리보안 및 자동제어 SW 홈페이지: https://www.vectorsis.com/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가상현실 및 증강현실 구현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개발한 VR/AR 플랫폼을 사용하여 CCTV 감시시스템 등의 물리보안 SW를 개발하여 납품하고 있습니다. 현재 증강현실 기반의 추적시스템 및 제어시스템을 차세대 제품으로 개발 중입니다.

(주)엘앤에스153

2020.07.10

471

대표자명: 강혜란 아이템명: 방문에 적합한 스마트 이지락 시스템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당사의 방문에 적합한 스마트 이지락 시스템은 공동사용공간에서 개인의 프라이빗 공간을 제공하여 소비자의 사생활을 보호하고, 기존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이루는 제품으로 기술혁신형 창업기업 지원사업(스마트시트 분야)에 선정되어 개발 중에 있습니다.

㈜네오나인스

2020.07.10

489

대표자명: 김성혁 아이템명: 사물인터넷(IoT) 전문 기업 홈페이지: http://www.neonines.com/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사물인터넷(IoT) 전문 기업으로 유해환경, 산업안전, 스마트팜에 특화된 IoT/ICT Total Solution 및 Portfolio 보유. 기존 사업 및 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Healthcare, 반려동물 등 생활 밀착형 IoT 기술 및 서비스 개발을 통해 사업 다각화 진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