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진출 전략 컨설팅
추진목적
초기창업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사업을 발전시키고 자생력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시행착오를 줄이고 성을위한 핵심 역량 확보를 위함
지원대상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기업 10개사 내외
지원내용
구 분 |
주요 내용 |
상시관리 |
주관기관 전담인력을 통한 글로벌 진출 기업 상시 모니터링 |
컨설팅 |
1. 해외 진출전략 수립위 위한 기업구조 및 성장전략에 필요한 시장 진입 컨설팅 2. 해외 대상 국가의 법률, 특허, 규제 컨설팅 3. 제품현지화, 유통망구축, 세일즈채널개발 등 현지에 적합한 컨설팅 4. 글로벌 투자생태계에 맞는 투자유치 컨설팅 |
후속지원
DKU 투자IR을 통한 후속투자 및 해외 전시회 참가
글로벌X 프로그램
추진목적
초기창업기업의 제품이 현지 시장의 잠재 소비자나 유통파트너로부터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 확보를 위함
지원대상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10개사 내외
지원내용
구 분 |
주요 내용 |
교육 / 컨설팅 |
글로벌 진출 교육 및 국가별 선배창업가 컨설팅 지원 |
투자유치 |
1. PMF(Product Market Fit)국가별 유통파트너로부터 제품과 서비스 컨설팅 2. 선배 창업가 컨설팅을 통한 시장성 제고 3. 글로벌 대기업과의 PoC등 신규사업을 위한 컨설팅 |
글로벌 시장검증 프로그램
추진목적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 시장의 고객검증 및 파트너 매칭을 통한 시장성 검증을 위함
지원대상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기업 10개사 내외
지원내용
구 분 |
주요 내용 |
파트너 매칭 |
초기창업기업 시제품 및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검증 |
컨설팅 |
1. 고객 프로파일 및 가치제안 2. UI/UX 개선 3. 잠재적 고객 및 파트너 매칭 4.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및 고객 검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