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진출 전략 컨설팅


추진목적

      초기창업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사업을 발전시키고 자생력을 기를 수 있도록 지원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시행착오를 줄이고 성을위한 핵심 역량 확보를 위함


지원대상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기업 10개사 내외


지원내용

구 분

주요 내용

상시관리

주관기관 전담인력을 통한 글로벌 진출 기업 상시 모니터링

컨설팅

1. 해외 진출전략 수립위 위한 기업구조 및 성장전략에 필요한 시장 진입 컨설팅

2. 해외 대상 국가의 법률특허규제 컨설팅

3. 제품현지화유통망구축세일즈채널개발 등 현지에 적합한 컨설팅

4. 글로벌 투자생태계에 맞는 투자유치 컨설팅


후속지원

     DKU 투자IR을 통한 후속투자 및 해외 전시회 참가


글로벌X 프로그램


추진목적

      초기창업기업의 제품이 현지 시장의 잠재 소비자나 유통파트너로부터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피드백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 확보를 위함


지원대상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10개사 내외


지원내용

      

구 분

주요 내용

교육 / 컨설팅

글로벌 진출 교육 및 국가별 선배창업가 컨설팅 지원

투자유치

1.  PMF(Product Market Fit)국가별 유통파트너로부터 제품과 서비스 컨설팅

2. 선배 창업가 컨설팅을 통한 시장성 제고

3. 글로벌 대기업과의 PoC등 신규사업을 위한 컨설팅


글로벌 시장검증 프로그램


추진목적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수립을 통한 목표 시장의 고객검증 및 파트너 매칭을 통한 시장성 검증을 위함

지원대상

     초기창업패키지 선정 기업 10개사 내외


지원내용

구 분

주요 내용

파트너 매칭

초기창업기업 시제품 및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검증

컨설팅

1. 고객 프로파일 및 가치제안

2. UI/UX 개선

3. 잠재적 고객 및 파트너 매칭

4. 글로벌 비즈니스 모델 및 고객 검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