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214 |
  •  페이지 20/31
혼떡

2020.07.17

470

대표자명: 안동신 아이템명: 혼떡 떡볶이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혼떡= 간편하게 라면처럼 쉽게 끊여 먹는 떡볶이 파, 오뎅을 첨가하였고, 학교 앞에서 팔던 예전 떡볶이 맛을 재현하고자 합니다. 혼떡은 국물떡볶이 이며 인터넷이나SNS등을 통해 주문하여 라면처럼 간편하게5분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반 조리 식품입니다. 재료 사용에 있어서는 전 재료 모두HACCP 인증을 받은 재료를 엄선하여 사용 중입니다. 파, 오뎅을 첨가하였고, 학교 앞에서 팔던 예전 떡볶이 맛을 재현 하였습니다. 향후 편의점 마트 또는 야외에서 간편하게 조리하여 먹을 수 있도록 컵 떡볶이를 개발 중에 있습니다.

|

2018년

(주)이너보틀

2020.07.17

589

인기글

대표자명: 오세일 아이템명: 안전하고 깨끗한 친환경 화장품 용기 솔루션 홈페이지: http://www.innerbottle.com/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기존에 사용되는 경질 화장품 용기 내에 탄성을 가진 셀을 구비함으로써 화장품 용기 내의 내용물을 잔량 없이 전부 사용할 수 있으며, 경질용기와 셀 사이의 공간을 진공상태로 유지시킴으로써 용기 내 내용물이 오염되는 것을 최소화 할 수 있는 기술입니다. 탄성 셀을 구비함에 따라 용기 외형의 형태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형태의 용기에 모두 적용이 가능하며, 탄성 셀 내에 내용물이 담기는 특성에 따라 탄성 회복력이 용기를 밀어주어 용기 디스펜서에 빨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특히, 이너보틀의 경우 경질용기 내부를 감압하여 탄성 셀이 확장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기존의 내용물 충진 설비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어 화장품 제조사 및 용기 제조사가 본 기술을 적용하는데 있어 추가적인 장비나 공정을 요구하지 않아 시장 내 확산에 있어 저항 발생우려가 없습니다.

|

2018년

(주)패즈디자인

2020.07.17

425

대표자명: 이형우 아이템명: 국방용 카메라 모듈과 전시기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1. K2, K1, K21 전차: 960H CCD 카메라 모듈 채택 - 기능: 전,후방 화면 변경, 주차선 표시 및 변경, 차종별OSD 글자 변경, 도어 개폐 2. 지휘소 차량. K9 자주포: 960H CMOS 카메라 모듈 채택. - 기능: 전,후방 화면 변경, 주차선 표시 및 변경OSD 글자 변경. 3. 장애물 개척전차: : 960H CCD 카메라 모듈 채택. - 기능: 전,후방 화면 변경, 주차선 표시 및 변경OSD 글자 변경 4. 10.4 인치 전시기 + DIP 전시기 모니터 - 기능: 해상도(1024X768), PIP 화면 디스플레이 가능, 열화상 카메라와RS-485 통신전차의DIP 상태를 체크하여 상태를 알려주는 기능 5. 4 채널+ DIP 통합 전시기 및 FHD 카메라 1) FHD 카메라(Working 샘플 개발 완료) - 기능: 1080p 30Frame 지원, TVI 영상 출력, 전,후방 화면 변경, 주차선 표시 및 변경 2) 4 채널+ DIP 통합 전시기(현재Working 샘플 개발중) - FHD 화면 출력, 4채널까지 카메라 입력 가능 (4채널까지 영상 디스플레이 지원(1채널, 2채널(PIP, POP), 3채널, 4채널)) - ICON화된DIP 기능 지원

|

2018년

액트모

2020.07.17

390

대표자명: 임종국 아이템명: 어디서나 운동하자! 스마트 책벅지 올로핏 ? ollo fit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책벅지 운동? - 10대, 20대의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음은 운동으로서 책을 허벅지 사이에 끼우고 버티는 등척성 운동입니다. 허벅지 다이어트와 케겔 운동의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올로핏? - 스마트 책벅지 올로핏 ? ollo fit 은 무릎 사이에 책을 끼고 있는 책벅지 모양을 형상화 한ollo 를 모티브로 한 이름입니다. - 어디서나 운동을 하며,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운동 기록을 남기고 재밌는 게임도 하세요!

|

2018년

(주)팬딩

2020.07.17

380

대표자명: 장빈센트 아이템명: 1인 미디어 크리에이터를 위한 팬멤버십 플랫폼 서비스 Fanding 홈페이지: https://fanding.kr/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컨텐츠는 즐거워야하고, 즐겁기 위해서는 자유로워야 합니다. 크리에이터가 현실적인 걱정에서 벗어나 오직 창작에만 집중하도록 해줄 수는 없을 까요? Fanding에서 1인 미디어크리에이터들은 자신의 열혈팬들을 대상으로 ‘리워드 제공형 정기후원’을 통해 안정적인 창작 환경을 마련하고, 팬들은 자신의 최애 크리에이터가 제공하는 멤버십 리워드를 누리며 가장 가까운 관계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Fanding은 팬과 크리에이터가 모두 행복한, 자생적이고 건강한 1인 미디어문화생태계를 만들어갑니다.

|

2018년

에이스마하이엔지(주)

2020.07.17

369

대표자명: 전영배 아이템명: IoT 스마트 환기 시스템 및 유지관리 솔루션 홈페이지: http://www.acemach.co.kr/default/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환기시스템은 미세먼지, 라돈 등으로 인해 오염된 실내 공기를 배출하고, 실외의 신선한 공기를 유입시키는 환기 장치입니다. 자연환기는 오염된 실외 공기가 실내에 그대로 유입되고 냉난방 시 열효율성이 저하되어 비용이 증가합니다. 하지만 환기시스템은 내장된 필터로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깨끗한 실외 공기를 실내로 유입시키며 악취를 제거합니다. 또한 열교환소자를 통해 공기 중 열 손실을 최소화시켜 냉난방 시 열효율성 높입니다. 오염된 공기의 유입으로 환기시스템의 필터, 열교환소자뿐만 아니라 덕트까지 오염되기에 주기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자사의 환기시스템 유지관리 솔루션을 제공하여 통합적인 실내 공기 관리를 통해 우리가 생활하는 모든 실내 공간의 오염된 공기를 개선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

2018년

㈜대단한친구들

2020.07.17

414

대표자명: 정대단 아이템명: 온라인 쇼핑의 새로운 바람 “마고” 홈페이지: https://magojeans.com/ 창업지원 기업 및 제품소개: 마고는 중간 유통 단계인 소호몰 위주로 형성되어 있는 온라인 패션 커머스를 혁신해, 생산자와 소비자를 직접 연결하는 스마트 쇼핑 솔루션을 지향합니다. 마고는 품질과 디자인에 경쟁력이 있는 의류 생산 업체들이 독자적인 브랜드로 고객과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이를 통해 불합리하게 생산자 정보로부터 소외되어 있던 소비자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판단의 기준을 제공합니다. 또, 다양한 입점 브랜드와 상품을 기반으로 홈 트라이 온 서비스와 스마트 추천 등 고객 친화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

2018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