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60 |
  •  페이지 8/9
그린베리

2020.07.10

460

대표자명: 노승완 아이템명: 디자인 컨설팅 및 자체 상품 개발 홈페이지: http://greenberry.kr/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그린베리는 UX(사용자경험)기반의 리서치 및 디자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4차 산업 관련 고부가가치의 서비스·제품디자인 및 컨설팅 사업을 시작으로 자체기술 연구와 다양한 사회 및 시장과의 교감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음 1. 디자인 컨설팅 : 4차산업 관련 디자인 진단·컨설팅 ● 4차 산업관련 산업기기/IoT제품의 원스톱/고난도 디자인 컨설팅 ● UX 및 서비스디자인 연구로 HW/서비스/UI 등 원스톱 융복합 상품 개발 ● 아이트래킹 등의 과학적 문제분석으로 고부가 리서치 프로젝트 수행 2. 자체 상품 개발 : 캐릭터 중심 상품 및 솔루션 개발 ●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출판/게임/교육시장관련 신규캐릭터 사업전개 ● 최신 디자인&서비스개발 관련 해외 우수 출판저작권 확보 및 비즈니스화 ● 강의 및 세미나와 아동/직장 재직자/자영업자 대상 유료 교육서비스 ● 서비스/UI/HW/디자인 모두 포함된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앱 솔루션 개발 사업화

더인

2020.07.10

392

대표자명: 김태형 아이템명: 네일플랫폼 홈페이지: https://www.thein.kr/index.jsp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SW개발과 SW교육을 전문으로 설립한 IT Total Solution 제공 기업입니다. 다양한 콘텐츠와 앞서가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모바일 솔루션에 이르는 융합형 SW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더 큰사람을 키워가는 SW교육을 통해 SW산업육성 및 가치를 함께 키워 가는 회사입니다. 네일플랫폼은 개인 및 네일샵, 아티스트가 서로의 정보를 공유하고 고객 관리 및 네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 공유하는 플랫폼으로 매주 최고의 좋아요 선정 작품에 포인트를 지급하는 네일 전용 플랫폼이다.

(주)EMF Safety

2020.07.10

527

인기글

대표자명: 김윤명 아이템명: 휴대용 전자계 측정장비(MagPos-2), SAR 측정장비 등 홈페이지: http://emfsafety.koreasme.com/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주)EMF Safety는 2000년 6월 단국대학교 교수 및 기타 뜻 있는 분들을 주주로 하여 단국대학교 內에 校內 벤처기업으로 설립되었습니다. 2001년에 한국과학기술원 (KAIST)의 평가를 받아 벤처기업 인정을 받았으며, 2003년에 성공적으로 벤처기업 再인정을 받았습니다. 2001년 10월에 정보통신부로부터 <정보통신우수신기술> 개발업체로 지정받은 바 있습니다. 2007년 6월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2016년 4월 INNO-BIZ 기업임을 재확인하였습니다. 당사는 휴대폰에서 발생하는 SAR (Specific Absorption Rate, 전자파 比흡수율)를 측정하는 시스템을 개발하여 정부기관, 대학, 산업체, 인증기관 등 여러 곳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휴대용 전자계 측정장비(MagPos-2)를 개발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저주파 대역의 전자파 측정이 가능하며, 현재 한국전력공사 및 공공기관에 납품을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실시간 전자계 측정장비를 개발 및 납품, 전자기장 (전자계) 환경 측정 용역 (철도청, 한국전자파학회, 한국전력공사 및 여타 기업체), 국가연구과제 등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혁신적기술 (Innovative Technology) 개발에 더욱 매진하고, 연구의 성과가 사회에 이익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디코어

2020.07.10

434

대표자명: 한대수 아이템명: 지능형 생산자동화 플랫포옴 (EDBrain) 홈페이지: http://www.edcore.co.kr/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이디코어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제조업의 극도의 생산성 향상을 실현하기 위한 컨설팅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현장의 예상할 수 없는 추상적인 문제점을 AI가 예측, 자동화하는 지능형공장 플랫폼 EDBrain이 주요 제품입니다. 과거의 전산화, 자동화에서는 현재의 구체적인 문제점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었으나 추상적인 문제점을 해결하지 못하여 생산성 극대화에 미흡 했습니다. 이것을 가능하게 하는 이디코어 지능형공장 플랫포옴이 EDBrain입니다. 2017년 창업선도대학 (단국대학교) 최우수업체 이며, 2018년 후속지원과제에 선정되었습니다.

주식회사 이엘에프

2020.07.10

440

대표자명: 권영일 아이템명: 엘핌스 스마트 미세전류 마스크팩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엘핌스 마스크팩’은 세계 최초 이어형 디바이스와 은 복합재를 이용한 전도성 시트를 접목한 제품입니다. 생체전류와 비슷한 세기의 미세전류로 피부 바로 아래의 근육을 자극하여 주름 완화와 피부 재생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온토포레시스 작용으로 유효성분이 피부의 진피층까지 흡수 가능토록 하였습니다. 본 제품은 ‘지역 우수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Cosmoprof, Intercharm Beauty Expo 등 여러 국내외전시회에 출품하였습니다.

주식회사 쿠루

2020.07.01

478

대표자명: 김태영 아이템명: 전력수요관리 서비스, 전기기본요금 절감서비스 홈페이지:http://www.curoo.co.kr/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 설비교체나 선투자 없이 전기요금을 절감시켜 드리고, 수익을 창출시켜주는 서비스 제공 - 한전에 전기요금을 납부하는 대규모 수용가(공장, 빌딩, 대학교, 병원 등) 중 전기사용 패턴이 쿠루 서비스에 적합한 고객은 누구나 서비스를 통해 편익발생 가능 - 고객별 전력사용 패턴분석 및 쿠루서비스(수요관리, 기본요금 절감, 전력컨설팅)를 통하여 전기요금 절감 및 수익창출 가능

지씨엔디(주)

2020.07.01

412

대표자명: 문재호 아이템명: 초정밀 금형 & 치공구 엔지니어링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초정밀 기술 엔지니어링을 통해서 기업의 신제품 개발지원, 현장의 애로기술, 공정의 생산성 향상 및 품질 향상을 도모하여 비용 절감, 고용 창출의 효과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특히, 엔지니어링 비즈니스를 통해서, 신시장 개척, 신규 거래선 연결, 신제품 개발 특화된 기술 개발 등 기업의 혁신, 역량 강화에 주력하고 있으며, 의료기기 디바이스, 포장용품, LED응용 제품개발, 폐수 활성화 장치 개발, 정밀 사출 금형, 광학기술을 응용한 신제품 개발등 당사의 비즈니스 모델 발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