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60 |
  •  페이지 7/9
네오월드

2020.07.10

394

대표자명: 임시철 아이템명: 키즈 컨텐츠 제작 전문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네오월드는 뉴미디어 키즈 콘텐츠 제작회사입니다. 뉴미디어 키즈 콘턴츠란 디지털 채널에 맞는 키즈 콘텐츠를 제작하고, SNS에서 대중과 쌍방향 소통을 이룰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우리는 빠르게 변화하는 뉴미디어에 가장 적합한 키즈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또한 K-pop처럼 다양한 플랫폼에 키즈 콘텐츠 유통을 통해 새로운 케이 키즈콘텐츠 시대를 여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빅뱅소프트(주)

2020.07.10

385

대표자명: 조성국 아이템명: 반도체 설비 제어 S/W 개발 홈페이지: https://www.bigbangsoft.co.kr/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반도체 양산용 설비의 제어 기술 개발기반으로 한 S/W Framework 및 SMART FACTORY 관리용 S/W가 주력 제품입니다. 제품의 기술적 우위 및 차별화를 위하여 A/I 기술과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하여 제품을 개발 중입니다.

㈜에스제이디자인크래프트

2020.07.10

440

대표자명: 배상진 아이템명: 유디자이너샵 어플리케이션 홈페이지: https://blog.naver.com/udesignershop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기존의 주문제작형 상품은 복잡한 주문과정, 값비싼 비용, 제작시간이 필요했으나 자사는 유디자이너샵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여 개인 기호용 상품 제작의 비용과 시간을 단축 시킬 수 있음. 현재 추가 개발중이며 미국 판로 개척을 위하여 노력중임.

플라스티코스

2020.07.10

438

대표자명: 류보현 아이템명: 푸츄푸츄 리프팅 미스트 홈페이지: http://www.plastikos.kr/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아름다운을 리드하라’ Plastikos 는 뷰티와 헬스가 공존하는 COSMECEUTICAL 화장품을 연구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SKIN SCIENCE PROGRAM을 실현합니다. 수출프론티어기업 PUCHU PUCHU Lifting Mist · 주름,탄력, 모공,트러블 케어 미스트 · 2018 HIT500 선정

웨이블레이에듀(주)

2020.07.10

397

대표자명: 서용석 아이템명: 웨이브플레이, 소프트엠볼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웨이블레이에듀(주)는 교구, 교재, 제품 전문 제작 회사로 설립되어 20여 가지 자체개발 특허 상품을 기획, 생산, 유통하며 국내외 시장에 자리를 잡아왔습니다. 또한 제품의 우수성과 향후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아 벤쳐기업 인증 및 중소기업청 으로부터 수출유망 중소기업 인증을 받아서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웨이브플레이는 말랑하고 폭신한 무독성 특수 재질로 만지는 느낌이 부드러우며 연질의 와이어가 내장 되어있어 쉽게 구부려져 원하는 형태를 마음껏 만들수 있습니다. 소프트엠볼은 부드러운재질로 자석으로 쉽게 붙이고 떼는 재미있고 안전한 블록입니다.

(주)커리어크레딧

2020.07.10

407

대표자명: 조강민 아이템명: (1) 레퍼런스체크 인재검증 솔루션 (2) 위크루트 헤드헌팅 플랫폼 홈페이지: http://www.careercredit.net/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주)커리어크레딧은 IT 솔루션 기반으로 인재검증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또한, 위크루트라는 온라인 헤드헌팅 서비스 중개 플랫폼을 런칭해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경력채용 시장에서 국내를 넘어 세계를 향해 가장 선도적인 기업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주)패즈디자인

2020.07.10

403

대표자명: 이형우 아이템명: 카메라 모듈 및 전시기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주) 패즈디자인은 국방관련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하며, 주력 제품은 K2와 K1 전차에 적용되는 CCD 카메라 모듈과 K9 자주포에 적용된 CMOS 카메라 모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장애물개척전차, 지휘소 장갑차등 여러 모델에 적용 완료하여 2019년부터 납품이 예상되며, 또한 전시기 모니터는 국방업체와 국방부에서 납품하여 시험 운행중에 있습니다. 현재는 FHD급 고화질 카메라와 멀티 채널 입력 및 디스플레이가 가능한 전시기 개발과 NB-Iot 모듈을 사용하여 각종 센서를 콘트롤하여 차량 관제 및 시설물 안전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