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뷰
게시판 뷰페이지
씨앤에스플러스(주)
작성자 경영학부 전예지
날짜 2020.07.10
조회수 595
썸네일 /thumbnail.68579.jpg

대표자명: 심재억

아이템명: R&D분야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홈페이지: http://www.cnsplus.co.kr/


입주기업 및 제품소개:

저희 씨앤에스플러스는 R&D 분야에 특화된 비즈니스 솔루션, IT솔루션 전문기업으로서 신제품 기반의 가치 혁신을 통해 제품은 물론 마케팅, 생산, 품질, 구매, 물류, 서비스에 이르는 귀사만의 차별화된 글로벌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솔루션은 귀사의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를 상품기획단계부터 양산단계까지 지원하여 제품경쟁력과 원가경쟁력, 납기경쟁력, 품질경쟁력을 확보해드립니다. 원가경쟁력(Cost)은 혁신적인 재료비와 제조생산성 향상, 최적화된 총원가 실현은 물론 투자비 최적화를 실현하는 ROI관점이며, 납기경쟁력(Time)은 신제품개발기간은 물론 물류와 유통의 최적화를, 품질경쟁력(Quality) 은 강건설계 기반의 신뢰성 및 공정능력 확보는 물론 소비자 지향의 감성품질을 높여줍니다.

IT솔루션은 귀사가 활용하고 있는 ERP나 SCM, CRM, MES 등과 같은 기간시스템(Legacy System)과 연동되는 능동형 제품수명주기관리(PLM)시스템을 제공합니다. PLM은 더 이상 R&D부서만의 전유물이 아니며, 더욱이 CAD나 BOM, 의미 없는 개발산출물을 만들어 담아두는 그릇이 아니라 신제품 기획에서 단종에 이르는 전 과정에서의 가치사슬(Value Chain)의 핵심 기능이며 활동이고 프로세스입니다.

저희 씨앤에스플러스는 삼성전자 개발팀 등 연구개발부서에서 직접 신제품을 개발하고 능동형 차세대PLM을 구축 활용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갖도록 성공한 경험을 가진 특급 컨설턴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성공을 해 본 사람만이 또 다른 성공을 만들어냅니다. 지금 바로 귀사의 미래경쟁우위를 확보해 드릴 것을 약속합니다.